우리 집에 사는 남자 (사진=콘텐츠 케이)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의 분노지수가 폭발 지경에 이르는 장면이 포착됐다. 반면 김지훈은 주먹을 부르는 억울한 표정으로 초절정 찌질함을 드러냈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KBS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수애와 김지훈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수애(홍나리 역)는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마음으로 술을 연거푸 마시고 있다. 9년 사귄 남자친구 김지훈(조동진 역)이 직장 후배 조보아(도여주 역)와 바람을 피운 것. 수애는 치밀어 오르는 화를 내뿜듯이 김지훈을 노려보고 있다.

김지훈은 ‘슈퍼 억울러’로 변신해 웃음과 분노를 동시에 자아낸다. 김지훈은 촉촉한 눈빛으로 수애를 바라보고 있는 것. 손을 앞으로 공손히 모으고 몸을 움츠리고 있다.

이는 바람을 피웠음에도 불구하고 가엾은 표정으로 자신의 상황을 변명하고 있는 것으로 ‘구질구질한 구남친’의 모습에 분노가 솟구치는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 술상을 뒤 엎을 기세로 벌떡 일어선 수애의 모습이 포착돼 다음 장면을 궁금케 한다. 수애는 김지훈을 향해 몸을 숙이고 이글이글 눈빛을 뿜어낸다. 살짝 취기가 오른 그의 입에서 곧 막말이 쏟아져 나올 것 같은 상황.

지난달 25일 진행된 이 스틸컷은 수애와 김지훈이 함께 하는 첫 촬영이었다. 김지훈은 주먹을 부르는 구남친 역할에 200% 몰입해 ‘초절정 찌질 연기’를 선보여 야유가 쏟아져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