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구구단 세정 (사진=MBC)

‘주간아이돌’ 구구단 세정이 데프콘을 업는다.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데뷔곡 ‘Wonderland’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걸그룹 구구단이 출연한다.

데뷔 전부터 연일 화제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구구단이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신인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차세대 예능돌’의 가능성을 내비쳤다.

특히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신인답지 않은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세정은 이날 역시 몸 사리지 않는 예능감으로 ‘특급신인’의 면모를 인증했는데, 평소 ‘힘세정’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던 세정은 “데프콘을 업어보고 싶다”라며 예능야망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이어 세정은 과거 33반 사이즈라고 고백한 바 있는 가냘픈 체구로 데프콘을 업는데 성공한 것은 물론, 데프콘을 업은 채 스튜디오를 누비기까지 하며 모두를 놀라게 해 걸스데이 혜리에 이은 새로운 소녀장사로 떠올랐다고.

또 세정은 장윤정의 ‘짠짜라’를 열창하며 가창력과 함께 역대급 흥을 뽐내기도 했는데, 멤버 나영이 선보인 구성진 무대매너와 더불어 MC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나영과의 트로트 유닛 결성을 강력 추천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구구단 세정의 팔색조 매력은 13일 오후 6시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