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여의주, 꿀 떨어지는 새신랑 스틸 공개...여심흔들
여의주 (사진=키이스트)


‘아름다운 당신’ 여의주의 꿀 떨어지는 눈빛이 돋보이는 안구정화 스틸이 공개 됐다.

8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이 공개한 사진 속 배우 여의주는 단정한 블랙 수트를  근사하게 갖춰 입은 채 달달하면서도 진지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유쾌한 태권도 사범 ‘마승기’ 역을 연기하고 있는 여의주가 극 중 셀프 웨딩을 올리며 로맨틱 모드를 과시한 가운데, 결혼식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여의주의 애정 어린 눈빛은 여심을 녹이기에 충분한 ‘극강 매력’을 드러낸다. 또한 아이처럼 해맑게 웃으며 결혼식의 행복한 분위기를 즐기고, 깜찍한 브이를 그리며 귀요미 본능까지 과시하는 등 여심을 흔든다.
 
그런가 하면 여의주는 촬영 당일 따스한 마음을 담은 커피차를 손수 준비해 화기애애함을 더했다. “장가가는 승기가 따뜻한 차 한잔 드립니다~!”라는 센스만점 현수막까지 직접 준비해 결혼식 장면을 위해 모인 선후배 배우들, 스태프들에게 음료를 건네며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여의주가 열연하는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