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AOA, 웹드 ‘클릭 유어 하트’ 카메오 출격..의리 지켰다
이국주, AOA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이국주와 걸그룹 AOA가 ‘클릭 유어 하트’에 카메오 출연 한다.

오는 17일 첫 공개를 앞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에서 이국주는 네오즈고등학교의 보건선생님으로, AOA의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는 다섯 주인공과 다양한 인연으로 얽힌 고등학생으로 출연한다.

AOA 멤버들은 각자 음악과 연기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멤버 민아의 웹드라마 주연 소식에 발 벗고 나서 끈끈한 우정을 뽐냈다.

드라마 ‘나 혼자 산다’,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며 쉴 틈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국주 역시 소속사 후배들의 데뷔 준비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한 것은 물론, 지방 촬영도 마다하지 않고 전남 목포까지 내려가며 의리를 과시한 것.

‘클릭 유어 하트’는 걸그룹 AOA의 민아와 FNC엔터테인먼트의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 스쿨’의 1기 데뷔 후보생들이 출연하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

소문난 ‘불운의 아이콘’ 민아가 새로운 고등학교에 전학오며 겪게 되는 파란만장한 사건사고와 그런 민아에게 다가오는 다원, 주호, 로운, 찬희 네 남자의 4색 사랑을 그린다.

무엇보다 매 회 말미 두 남자를 놓고 고민하는 민아의 마음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 형식을 도입해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클릭 유어 하트’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되며, 18일 오후 6시 MBC every1을 통해 전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