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이하 태삼)가 최강의 ‘드림팀’으로 시청률 30%에 도전한다.

방송 첫 회부터 15%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올리며 단숨에 수목극 1위로 떠오른 ‘태삼’이 ‘마의 벽’인 시청률 30%달성을 목표로 하여 그동안 침체됐던 수목극 방송시간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뜻이다

‘태삼’의 이와 같은 밝은 전망은 현재 ‘태삼’의 제작·홍보 라인업이 환상적인 최강 드림팀으로 구성되어있고 현재 방송중인 타사 수목극 경쟁 드라마의 시청률이 부진하다는 데에도 이유가 있다.

이에 감각적인 영상과 스펙터클한 액션, 화려한 캐릭터의 조화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는 이대로만 간다면 ‘태삼’의 목표치 30%는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회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과 그 배경이 되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미국 라스베가스 등에서 펼쳐지는 현란한 액션 장면으로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전광렬, 지성, 성유리, 유호성, 전광렬, 이완 등 A급 톱스타가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촉진시키고 있어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