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네버 다이 마스카라' 신제품 출시...케이데이 모델 발탁
삐아(BBIA)가 '네버 다이 마스카라'의 추가 컬러 1종과 '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을 출시해 선보인다.

네버 다이 마스카라는 처짐, 번짐, 뭉침,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더운 열기, 습기 속에서도 지속력을 자랑하는 마스카라로, 기존 '네버 다이 마스카라' 1호 파워 블랙에 이어 2호 파워 브라운 컬러가 출시됐다. 1호 파워 블랙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며, 은은한 헤이즐 브라운 컬러의 2호 파워 브라운은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눈매를 원할 때 사용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마스카라 특유의 빳빳함과 끈적임을 보완한 에어리 텍스처로 장시간 유지 시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삐아는 숨겨진 속눈썹 한 올까지 찾아주는 '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을 출시했다. 5mm의 일자형 슬림 브러쉬 타입으로 속눈썹 양쪽과 언더 래쉬까지 섬세하게 바르기 쉬우며 파이버가 함유되지 않은 가벼운 제형으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완성도 높은 결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1호 블랙 핏으로, 한 올 한 올 코팅한 듯 가볍게 밀착되어 야외활동이나 운동 후에도 흔들림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삐아는 지난 2021년 8월부터 10월까지 M.net(엠넷)에서 방영된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를 통해 파워풀하고 탄탄한 춤 실력과 독창적인 무대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크루 프라우드먼 소속의 댄서 케이데이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출시되는 '네버 다이' 제품의 강렬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새롭게 리뉴얼된 삐아의 브랜드 방향성과 슬로건 'Be Brave as I Am'에도 부합하는 케이데이와 함께함으로써 MZ 세대 소비자층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코스메틱 화보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강렬한 흑백 화보에 도전함으로써 '네버 다이(Never Die)' 라인의 강인함과 카리스마를 표현해 내고 있다. 흑백 화보와 더불어 케이데이의 댄스 비디오가 공개되어 삐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삐아 관계자는 "케이데이만의 힙하고 시크한 분위기, 그만의 커리어가 삐아에서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함께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활발한 활동으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