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대학생 대상 ‘지켜주세요 캠페인’ 실시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 웰킵스(대표이사 박종한)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켜주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랜만에 활기찬 캠퍼스라이프를 시작한 대학생들이, 일상에서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웰킵스는 대학교 학과 및 동아리 등 총 600명의 대학생들에게 마스크를 선물하여, 일상에서 스스로 건강한 습관을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는 웰킵스 공식 인스타그램(@welkeeps_official) 프로필링크를 클릭하여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후, 신청자 정보와 사연 등을 입력한다. 이후, SNS 참여인증용 화면을 다운로드 받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캠페인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31일 웰킵스 인스타그램에 발표될 예정이다.

웰킵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손세정제 사용, 마스크 착용 등의 습관이 생기면서 실제로 결막염이나 호흡기 질환의 발병률이 현저히 줄었다”라며 “점차 소중한 일상을 되찾고 있는 요즘, 이번 캠페인이 대학생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한 좋은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당첨자에게 선물할 웰킵스 컴포트에어 마스크는 KF94마스크로,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염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다양한 컬러와 얼굴이 슬림해보는 V라인 디자인으로 인해 대학생들에게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