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대학생 서포터즈 갤대서 2기 모집
갤럭시 찐팬 대학생 분들을 위한 서포터즈 모집 공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에서 주최하는 <갤럭시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소식입니다. 평소 갤럭시 제품에 익숙하고 신제품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 Z세대향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싶으신 분, SNS 등을 적극 활용하여 갤럭시를 홍보하실 분! 주목해주세요.

모집기간은 11월 22일 월요일부터 12월 19일 일요일 자정까지인데요, 서포터즈 활동은 2022년 12월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학업과 함께 병행할 수 서포터즈 활동이라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 활동자를 시상하며, 웰컴 기프트까지 드리는 삼성전자 갤럭시 대학생 서포터즈 2기에 도전해보세요. 1차 서류전형에서는 자기소개와 더불어 갤럭시 찐팬임을 입증해주시면 됩니다.

정해진 형식은 없기 때문에 서류, 글쓰기, 영상, 사진, 디자인, 일러스트 등 자신 있는 방식을 통해 자신이 갤럭시 제품을 Z세대에게 알릴 적임자임을 입증해주세요. 2차 화상 인터뷰 전형에서는 갤럭시 찐팬인 이유를 PT로 풀어주셔야 합니다. 이때 질의응답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예상 질문을 떠올려보고 연습해보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

올콘에서 강력 추천하는 '갤럭시 대학생 서포터즈', 줄여서 갤대서 2기 모집 공고! 자세한 사항은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을 검색하시면 지원 링크와 함께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