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와 함께 한 자임당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공적 개최
프리미엄 헬스&뷰티 브랜드(주)자임당이 셉럽들의 애정템 ‘공미차’와 ‘공미효소’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처음 선보였다.

첫 번째 게스트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를 초청해 공미차와 공미효소에 대해 소개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동시 송출된 (주)자임당의 방송에는 1시간 방송에 3천 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리며, 성황리에 론칭 방송을 마무리했다.

2015년 국내 최초로 개발된 붓기차인 ‘공미차’를 다시 한번 소비자들에게 각인시켰으며, 역시 붓기차의 시초는 다르다는 평을 받았다.

비우면 아름다워진다를 모토로 출시된 ‘공미’의 ‘공미차’는 순환에 도움이 되는 동의보감에 기재된 11가지의 원료를 (주)자임당 만의 레시피로 고농축해 첨가물과 부형제 없이 이루어져 있다.

자임당 관계자는 “’공미효소’ 또한 일체의 첨가물 없이 국내산 유기농 쥐눈이콩과 미강을 고체 발효시켜 원물 자체를 효소화 시킨 유일무이한 고체발효 효소로 두 제품 모두 체내 순환을 돕고 노폐물을 배출시켜준다”면서 “기본적인 식품 첨가물뿐만 아니라 유당, 덱스트린, 이산화규소까지 무첨가한 디톡스 제품이다”고 말했다.

김동연 자임당 대표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다시 한번 체감하였으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공미차와 공미효소의 명성을 이어갈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희와 함께 한 자임당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공적 개최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