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 출시
문구기업 모나미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파스텔 색상 여섯 가지와 차분한 톤의 그레이 무드 색상 여섯 가지로 구성됐다. 수성 염료를 사용해 모나미 워터 리얼 브러쉬 및 일반 붓 등을 사용해 수채화 특유의 번짐 효과를 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브러쉬는 굵은 타입, 가는 타입의 트윈형으로 구성됐다. 캘리그라피, 컬러링, 수채화, 드로잉, 일러스트 등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탄력이 좋아 필압 조절에 탁월한 고무 재질로 제작됐다. 초보자도 손쉽게 개성 있고 다양한 굵기를 표현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21일까지 패키지 디자인을 함께 협업한 일러스트 온초람 작가의 인스타그램과 모나미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취미생활로 컬러링, 수채화 등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입문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 수요가 높은 컬러트윈브러쉬의 색상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모나미는 문구 분야 리딩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문구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컬러트윈브러쉬 6색 세트 2종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각각 1만8000원이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