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8월의 맛 '보라보라', BTS가 먹는 '4가지맛 아이스크림'
SPC그룹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했다. 보라보라는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조합했다.

보라보라는 △은은한 블루베리향이 가득한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상큼함을 극대화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는 블랙베리 샤베트를 섞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블루베리 리본과 블루베리 과육을 넣어 진한 블루베리 맛을 완성했다.

보라보라는 아이스크림별 다채로운 색상이 이어지도록 해 시각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제품의 보라빛과 ‘보다’의 의미를 모두 담아 보라보라라고 이름 지었다”고 소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와 함께 오리지널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얼음을 섞고 블루베리 과육을 넣은 이달의 음료 보라보라블라스트도 선보였다. 무더운 여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R사이즈 제품 가격이 5100원이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보라색 마카롱 사이에 달콤한 치즈 아이스크림, 블루베리를 더한 보라보라아이스마카롱(3300원),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치즈 큐브를 넣어 쫀득한 찹쌀떡과 함께 즐기는 보라보라아이스모찌(2800원) 등을 내놨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보라보라 싱글레귤러 제품을 사고,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 제품을 제공한다. 보라보라블라스트, 보라보라아이스마카롱과 모찌는 각각 1000원, 5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보라색을 메인 콘셉트로 한 이색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시원하고 달콤하게 여름 무더위를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