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국제정책대학원, 2021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입학설명회 개최
KDI국제정책대학원(원장 유종일, 이하 KDI대학원)은 2021학년도 봄학기 국내외 신입생을 오는 9월 7일부터 10월 5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입학 안내를 위해 오는 9월 5일 세종시에 위치한 KDI대학원에서 입학설명회를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2021학년도 봄학기 입학설명회는 ‘뉴노멀(New Normal) 시대의 교육혁신’을 주제로 코로나19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KDI대학원의 안전한 학교 운영현황과 혁신적인 교육과정에 대해서도 공유할 예정이다.

2021학년도 봄학기는 석·박사과정 신입생을 함께 모집한다. 봄학기 석사과정은 주간과정과 주말·야간과정으로 운영되며, 모집 전공은 정책학, 개발정책학, 공공관리학이고, 지식재산·개발정책학 과정은 주간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박사과정은 정책학과 개발정책학 분야를 주간과정으로, 공공관리학 분야를 주말·야간과정으로 모집한다. 모든 과정은 100% 영어로 수업이 진행되며 입학생 전원에게 장학혜택이 부여된다.

KDI대학원은 연 2회, 봄학기에 석·박사과정과 가을학기에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2021학년도 봄학기 석·박사과정은 오는 9월 7일부터 온라인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입학설명회 사전신청은 KDI대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입학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 예방 및 사회적 거리 유지를 위해 오프라인 입학설명회는 선착순 모집 예정이며, 오프라인 행사 참석자를 위한 캠퍼스투어도 진행된다. 온라인 입학설명회 참가자는 KDI대학원 유튜브 채널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