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 5월 18일 단 하루 11번가서 ‘긴급공수’ 특가 행사 진행
홍콩 소재 컴퓨터 메모리 제조•판매업체 에센코어(ESSENCORE)의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가 오는 5월 18일(월) 단 하루 동안 11번가 ‘긴급공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11번가에서 KLEVV NEO N400 SSD를 구매하는 전 고객들은 14%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고객들은 쿠폰 적용을 통해 더욱 더 저렴하게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에센코어의 KLEVV NEO N400 SSD는 가성비 끝판왕의 SSD 저장장치로 이미 시장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여러 차례 퀘이사존 채널 벤치마크 테스트를 통해 보급형 SSD의 대표 제품으로 증명된 바 있다.

NEO N400 SSD는 SATA Revision 3.2 (SATA 6Gb/s) 인터페이스와 2.5인치 규격의 제품으로 테스크톱 구성에 알맞은 제품이다.

또한 보급형 120GB부터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240GB, 그리고 필요한 모든 작업이 가능한 480GB까지 다양한 용량 라인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전용량 최대 읽기 속도 500MB/s로 시스템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한 단계 더 엄격해진 검사과정을 통해 완벽한 충격 및 떨림 방지 기능을 확보했다.

11번가 긴급공수 당일 해당 제품 구매자들은 모두 에센코어 공식 홈페이지 내 KLEVV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센터를 통해 Acronis True Image HD 2018 활성화 키를 다운받을 수 있다. 디스크 이미지 백업 및 복원 기능과 데이터의 매끄러운 전송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는 기존 하드 디스크 내용을 새 SSD 드라이브에 쉽고 빠르게 복사할 수 있다.

SK그룹 자회사인 에센코어는 메모리 모듈이나 플래시 메모리, SSD의 제조 판매하고 있다. 에센코어는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게이밍 OC 메모리, 스탠다드 DRAM 메모리, SSD와 SD카드, USB 등 메모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18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KLEVV의 ‘긴급공수’ 관련 자세한 정보는 11번가 쇼킹딜 페이지 및 KLEVV SNS 채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