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침대 구매고객에 특별 사은품
에이스침대는 하이브리드 Z스프링이 적용된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더줌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하이브리드 Z스프링은 이 업체가 16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2014년 선보인 신개념 매트리스 스프링이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 인증을 받을 만큼 우수한 품질과 실용성을 자랑한다.

에이스침대는 올해 마케팅 목표를 고객 체험을 통한 만족과 감동으로 정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더줌페스티벌 역시 고객 만족도를 한껏 끌어올리려는 시도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현대인의 구매 활동은 하나의 단독 행위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구매 여정’이라고 불릴 만큼 복잡하고 긴 과정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좋은 제품을 구매했다는 확신뿐만 아니라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추가 혜택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대상은 하이브리드테크 V·VII·블루·레드, 로얄에이스(LQ 사이즈 이상) 등급의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다. 하이브리드테크와 로얄에이스는 모두 하이브리드 Z스프링이 적용된 이 회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하이브리드테크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차렵이불세트를 증정한다. 로얄에이스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호텔베딩(침구류)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99-712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하이브리드테크와 로얄에이스는 에이스침대의 라인업 중 다양한 연령층에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매트리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하이브리드 Z스프링이 적용된 매트리스를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