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전용 홈앤쇼핑은 오는 18일까지 홈앤쇼핑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슈퍼 7데이즈’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의 광군절 등 11월 쇼핑특수에 맞춰 홈앤쇼핑 온라인몰은 ‘슈퍼7데이즈’ 특가할인전을 기획, 진행한다.

신선식품, 가전·주방, 가공식품, 생활·건강, 패션, 뷰티, 건강식품 순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일주일간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신한카드 결제 때에는 추가 5%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이날 가공식품 카테고리에서 △강원도 먹거리세트 △삼립 꼬마호빵 △효성어묵 3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강원도 먹거리세트는 강원도의 대표 음식인 감자 옹심이, 수수 부꾸미, 요술 감자떡, 메밀전병 구성으로 판매된다.100% 국내산 감자를 사용하였으며,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 냄비등을 이용하여 몇 분만에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삼립 꼬마호빵은 100% 우리쌀을 함유했다. 특허 받은 토종 효모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과 속재료의 깊은 맛이 특징이다.찜솥, 보온밥솥, 전자렌지 등 기호에 맞게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총 36개 구성으로 단팥맛, 야채맛, 우유맛 중 선택 가능하다.

효성어묵은 1960년 창업하여 3대에 걸쳐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전통있는 기업이다. 매일 아침 부산공동어시장에 입고된 생선으로 어육살을 자체 가공하는 전통 어묵제조방식으로 어묵을 생산한다. 원가를 낮추기 위해 주로 쓰는 동결건조 야채가 아닌 국내산 생야채만을 사용했다. 수제야채바, 부추어묵, 수제매콤전 등 8종의 어묵을 총 16봉으로 구성했다.

특가할인전 상품은 홈앤쇼핑 온라인몰 또는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기획전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홈앤쇼핑 관계자는“11월 쇼핑특수에 맞춰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