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카 전시 및 오프로드 체험 마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 70주년을 맞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11월3일부터 4일까지 1박2일간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는 랜드로버 보유자를 위한 가족 캠핑 행사로, 400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랜드로버 시리즈 III와 레인지로버 1세대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클래식카 전시와 더불어 랜드로버 7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역사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또 소남이섬에 개발된 맞춤형 오프로드 코스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랜드로버의 전지형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자연지형을 활용한 수로, 돌길, 급경사, 범피 코스 등을 준비한다.

숙박 선택권은 텐트 사이트, 오토캠핑장, 카라반 캠핑과 리조트 등 다양하다. 텐트 사이트나 오토캠핑장을 예약하는 소비자는 본인의 캠핑장비 뿐 아니라 텐트를 비롯한 매트, 테이블, 랜턴, 화로대, 바비큐세트 등의 캠핑 물품을 대여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가을밤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에서는 재즈와 인디밴드 공연과 함께 가수 이승환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 사전 접수된 가족 영상 편지들을 상영하고, 선정된 가족 1팀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1박2일 패밀리데이 연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폭스바겐, 중국에 전기차 플랫폼 공장 세운다
▶ 두 달 남은 2018년, 전기차 보조금도 남았나
▶ 르노삼성,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 CJ오쇼핑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