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전용 공영홈쇼핑이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모바일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는 정부가 유통·제조·관광·문화업계와 공동 진행하는 국내 대표 쇼핑 관광축제다. 올해 3회째로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대규모 할인행사, 외국 관광객 맞춤 행사, 한류문화축제 등이 열린다.

공영홈쇼핑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동안 TV쇼핑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 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쿠폰 등 중복할인(ARS 자동주문 할인 제외)도 가능하다.

온라인 신규 회원을 위한 ‘반가운 반값’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된다. 특정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신규 고객이 해당 상품을 첫 구매 때 혜택을 받는다. 상품은 매달 바뀌며, 참여는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로 가능하다.

내달 10·20·30일에는 ‘빵빵한 공영데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명에서 착안해 숫자 ‘0(공·영)’이 들어가는 날에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당일 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오면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소벤처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판매 확대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공영홈쇼핑만의 특색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