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데이(대표 유순태)는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가 도입 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데이는 스타일 컨셉트, 디자인 설계, 시공부터 사후관리(AS)까지 인테리어 공사의 모든 과정을 직접 시공하고 관리한다. 홈데이는 2016년 9월 1호점인 목동점을 시작으로 잠실점(2호점), 롯데고양점(3호점)을 잇따라 열어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사 제품 위주로 판매하는 대형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과는 달리 홈데이는 300여 종류의 국내외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비교하고 선택해 시공을 할 수 있다.기존 인테리어 매장의 잦은 불만으로 지적돼 온 시공 및 AS문제도 고객과 직접 계약을 통해 홈데이에서 관리하고 최대 2년까지 보증해 준다. 또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전체 브랜드 가운데 90%가량을 중소기업 브랜드로 입점,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홈데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개장 이후 지난 2년 동안 700여 건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금까지 홈데이 매장을 다녀간 방문 고객 수도 10만 명을 넘어섰다. 본격적인 이사철이 시작되는 봄과 가을에는 계약이 일찌감치 마감될 정도로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홈데이는 브랜드 도입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기 브랜드 주방가구를 50%까지 할인하는 등 최대 450만원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홈데이 매장에서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전체공사를 계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계약금액 구간별로 한샘, 에넥스 브랜드 주방가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신발장이나 자동중문을 선택하거나 홈데이 욕실 무상 리모델링으로 혜택을 변경할 수도 있다.

행사기간 동안 홈데이 매장을 방문하여 견적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샤오미 체중계를 준다. 또 홈데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2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거나 매장을 방문하여 본인의 SNS에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데이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