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가 웨딩 멤버스에 가입하면 매트리스 연계품목 할인
에이스침대는 결혼을 앞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다. 예비부부가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하고 에이스침대 제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어치 이상 구매하면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를 제공한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는 예비부부가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품목을 20% 할인해준다. 침대 구매 고객에겐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침대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은 본격적인 결혼과 가을 이사 시즌에 맞춰 에이스침대가 하는 ‘더 드림 페어’ 이벤트를 활용하면 좋다. 풍성한 증정품을 받을 수 있어서다. 더 드림 페어는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때 소프라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 SESA 차렵 이불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국민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하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400만원 이상 결제 때 10만원권을 준다. 국민카드 결제 때 2~5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해 구매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에이스침대가 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침대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