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소현과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한율은 지난 2월 배우 김소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모델 김소현과 함께 순수하고 맑은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한율은, 그동안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김소현과 함께 첫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소현은 청순한 미소와 함께,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한율의 뮤즈로서, 인스타 라이브를 비롯해 약 1시간 반 동안 이어진 팬사인회에서는 시종일관 청순한 미소와 웃음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율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배우 김소현의 청초하고 맑은 이미지가 한국적인 자연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한율’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배우 김소현과 함께 한국적 자연주의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원료로, 새롭고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율'은 한국 자연의 생기 및 그 안에 담긴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한율 제품은 현재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