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등록금 이벤트 당첨고객 장학금 전달
박명흠 DGB대구은행장 직무대행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17일 제2본점영업부에서 2018 DGB대구은행 등록금 이벤트 당첨고객에게 당첨 상품인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역대표기업 DGB대구은행은 매년 대학등록금 납부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등록금 납부 이벤트 등록금 내go, 장학금 타go, 티웨이 타go’는 지난 219일부터 331일까지 DGB대구은행으로 등록금을 납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장학금 300만원, 티웨이왕복항공권, 기프티콘등을 추첨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올해 이벤트 1등 학생으로는 계명대학교 2학년 이지원(21)양이 행운의 1등 당첨자가 되었으며, 17일 오전 칠성동 DGB대구은행 제2본점 영업부에서 박명흠 은행장 직무대행이 학생 및 부모님에게 직접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영업부 내 TV를 통해 부모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당첨 고객은 생각지도 못한 장학금을 받아 기쁘다. 학업을 도와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은행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드리고, 지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드리기 위해 매년 다양한 등록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okmoo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