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제공
사진=애경산업제공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 10 신상품(에센스 커버팩트 RX)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13년 9월 처음 출시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파운데이션 속에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으로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시즌1부터 9까지 누적 판매수량만 500만 세트, 매출로는 4000억원을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10번째 시즌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 커버팩트의 가장 큰 특징인 에센스 함량을 역대 최대치인 71%까지 올렸다. 부드러운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팩트의 에센스는 해양심층수를 100시간 저온 발효하는 미네랄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킨 미네랄 항산화 에센스다.

또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프랑스 디자인 에이전시 '셩뜨그레(Centdegres)'와의 협업을 통해 세련미를 더했다. 수분 에센스와 라떼무늬를 디자인 메인 콘셉트로 영롱하게 빛나는 흰색 바탕의 케이스에 샴페인골드 색상의 굴곡진 폰트로 브랜드 로고를 삽입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메이크업베이스에 핑크라벤더, 마린 화이트, 커버베이지로 등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톤 보정 효과와 고급스러운 광채를 표현해준다.

P&K임상실험센터를 통해 워터프루프, 안티에이징(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피부치밀도), 커버력, 보습(피부 겉, 속 보습개선 등), 광채 지속 등 기존 에이지투웨니스 제품 가운데 역대 최다 총 39가지의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RX는 오는 3월27일 저녁 9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10 신상품의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하이드라 시너지 에센스 △하이드라 시너지 크림 △업텐션 립글로우 랜덤 증정 1종 등이며, 가격은 6만9900원으로 기존제품과 동일하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