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준코스메틱
사진=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헐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와 협업한 '모어 시리즈'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스크팩은 자연에서 추출된 식물성 유래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미백, 주름 개선, 피부 정화 등 기능에 따라 출시됐다. 유해성분인 파라벤, 타르색소, 광물성오일이 첨가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배우 드류 베리모어는 "제이준코스메틱과 라이센싱 계약을 토대로 제품 컨셉 및 패키지 개발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꾸준한 협업 관계를 이어왔다"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추가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체계적인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아시아 마스크팩 시장의 강자인 제이준코스메틱과 이어갈 콜라보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형 제이준코스메틱 대표이사는 "마스크팩에 대한 전문성과 드류 베리모어의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분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드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동남아, 북미 등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제이준 바이 드류 베리모어(JAYJUN BY DREW BARRYMORE)’ 마스크팩 3종은 제이준코스메틱 직영 매장 및 공식 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