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인사이드] 미친다이어트, 요요로 지쳤다면…식물성 원료로 몸매 되찾자
우리는 매스컴에서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을 접할 수 있다. 그렇지만 자신에게 알맞은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란 하늘에서 별따기와 다름없다.

굶기 위주의 다이어트를 반복하다 보면 살이 처지고 주름도 생기면서 탄력을 잃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다. 다이어트 종료 후 예전으로 또는 그 이상으로 더욱 살이 찌게 되는 요요 현상이 재발되면서 몸의 기능까지 망가질 수 있다는 것이 더 큰 문제다. 다이어트의 부작용에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반복된 다이어트로 지친 분들을 위한 내 생애 마지막 다이어트인 ‘미친다이어트’를 소개한다.

소위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형의 원인은 소량을 먹어도 대부분 지방으로 흡수되기 때문이다. 미친다이어트 주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히드록시사이트레이트(HCA) 효과를 갖고 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ATP-CITRATELYASE)의 활성을 억제해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킨다. 인체시험을 통해 안전성이 확인된 식물성 원료다. 이런저런 다이어트들로 흐트러진 몸을 회복시켜주는 효과도 기대된다. 디저트처럼 하루 한 포, 한 알을 복용하면 된다.

여러 번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실패한 사람이나 복부비만 등 체지방량 감소를 원하는 사람,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 불규칙한 식사로 간식을 자주 먹는 사람,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늘어나는 체중이 고민인 사람, 빵이나 과자 라면 등을 즐겨 먹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미친다이어트와 함께 적절한 식이요법, 운동을 병행하면 아름다운 몸매까지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