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파일 전체를 외장하드에 담아 제공…집중력 강화 어플 마인드위즈 무료이용권까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교육 브랜드 패스랩, ‘무료인강 통째로 드림’ 이벤트
에듀테크 기업 (주)패스게이트(대표이사 이종형)는 자격증 전문 교육 브랜드 패스랩을 런칭하고, ‘인강파일 통째로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수험시장 최초로 진행되는 무료 인강 제공 이벤트로, 2016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전과목 강의파일을 회원 가입자 전원 제약 없이 365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각 교수와의 제휴를 통해 강의 파일을 외장하드에 담아 제공한다.

또한 전문 교수진들의 인강파일을 DRM(Digital Rights Management)을 풀어서 제공하고 있어서 스마트폰, 테블릿PC, 스마트TV, 빔프로젝트 등의 기기와 연결하기만 하면 파일을 직접 재생하기 때문에 인강 시청 시 끊기는 현상이 없으며, 데이터 걱정도 없다.

또한, 집중력 있는 학습을 지원하고자 집중력 강화프로그램인 ‘마인드위즈-S’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마인드위즈-S'는 '바이노럴비트'라는 독특한 신호음을 이용해 '알파파'라는 특정 주파수대의 뇌파를 생성, 이를 인간의 잠재능력 개발에 활용하도록 한 프로그램으로 '생노병사의 비밀'이나 '공부의 제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과학적 효과를 입증받은 집중력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종형 대표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 패스랩을 자격증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라고 밝혔다.

패스게이트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산하 창업진흥원이 주관한 2015 창업선도대학 창업아이템 사업화 사업에 선정됐으며,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기술이전 기업으로서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문의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