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45%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 꿀딜'을 진행한다. (자료 = 파파존스)
파파존스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45%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 꿀딜'을 진행한다. (자료 = 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25일 하루동안 티몬의 '슈퍼꿀딜'을 통해 인기메뉴 수퍼파파스(L)와 콜라메뉴를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가 진행하는 슈퍼꿀딜은 티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특정 상품에 역대급 할인율을 적용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파파존스는 '수퍼파파스'(L)와 콜라(1.25L)로 구성된 정가 2만8100원의 상품에 45% 할인을 적용해 1만545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날 하루 1만개의 한정수량만 준비된 만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슈퍼꿀딜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파파존스의 '수퍼파파스'는 풍성하게 올려진 고기와 야채 토핑의 어우러짐이 돋보이는 파파존스의 대표피자로 판매 1위 메뉴다.

파파존스는 세계 37개국 470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에서는 3대 피자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선정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16년 동안 14번 달성하는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