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송승헌 사로잡은 수지-유역비 청순 메이크업
[뷰티팀] 거센 한류 열풍은 2016년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그 중심에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여심까지 사로잡은 두 남자, 이민호와 송승헌이 있다.

잘생긴 외모와 훤칠한 키, 연기력까지 갖춘 그들은 중국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예능에 직접 출연하는 등 중국에서 받고 있는 사랑에 보답하느라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한 두 스타 모두 지난해 핑크빛 열애설의 주인공으로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두 남자의 마음을 쟁취한 여성들은 바로 한국 대표 청순 미인 수지와 중국 대표 청순 여배우 유역비. 각국을 대표하는 청순한 두 미인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수지’s 스타일
이민호-송승헌 사로잡은 수지-유역비 청순 메이크업
단정한 이목구비와 우윳빛 피부를 자랑하는 수지. 가수로 데뷔했으나 예능, 연기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수지의 메이크업은 대체로 깨끗하고 맑은 느낌으로 내추럴하게 완성된다. 평소에는 민낯에 가까울 정도로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 공식석상에서도 과한 메이크업은 거의 보여주지 않는다.

아이 메이크업은 눈꼬리 삼각존을 꼼꼼하게 채워 넣어 강아지처럼 귀여운 눈매를 연출하고 은은한 펄이 들어간 크림빛 섀도우와 브라운 컬러 등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음영효과를 주어 완성한다. 여기에 선명한 발색력을 가진 제품으로 완성한 립 메이크업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유역비’s 스타일
이민호-송승헌 사로잡은 수지-유역비 청순 메이크업
유역비는 포스트 왕조현으로 불리는 중국의 인기 여배우다. 2002년 드라마로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천년유혼’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익숙한 청순미인.

투명한 피부와 아기자기하고 단정한 이목구비를 가진 그는 다른 곳보다 아이 메이크업에 힘을 주는 편. 특히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연한 핑크 컬러의 블러셔로 얼굴에 자연스러운 혈색과 생기를 주고 립 메이크업 또한 본연의 입술색을 살려 과하지 않게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순 메이크업 tip
이민호-송승헌 사로잡은 수지-유역비 청순 메이크업
피부 표현은 톤만 잡아주어 내추럴하고 깨끗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이 관건. 01 더페이스샵 씨씨 인텐스 커버 쿠션. 눈썹은 헤어컬러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결을 살려서 그려줄 것. 02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깨끗한 피부 표현으로 청순함은 살리되 입술에 화사한 컬러를 입혀 얼굴에 생기를 부여할 것. 03 블리블리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 6종.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생생한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리여리한 살구버터와 사랑스러운 자몽버터가 Editor’s Pick.

마무리는 핑크 블러셔다.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해 청순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것. 04 샤넬 JOUES CONTRASTE.
(사진출처: 블리블리, 샤넬, 슈에무라, 더페이스샵, 수지 인스타그램, 유역비· 송승헌 웨이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풍성한 머리숱, 망설이지 말고 두피부터 관리 시작
▶ 겨울 홍조? NONONO! 발그레 예쁜 볼 연출하기
▶ 여행가기 전 챙겨야 할 아이템 BEST3
▶ 건조한 겨울철 피부관리는 마스크 팩으로!
▶ 기미, 색소침착 걱정?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