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HDC신라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뷰티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 입점해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또한 이를 기념으로 풍부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14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조성아22 온라인 스토어에 방문해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내 조성아22 매장의 위치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6만원 상당의 ‘동공미인 밀리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누적 매출 550억원을 기록한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와 조성아22 베스트 아이템인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R4 SPF30/PA++’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1월17일까지 조성아22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조성아22 관계자는 “조성아22의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조성아22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신라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힘쓰며 국내외에서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2년 런칭 이래 뛰어난 제품력과 색다른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은 조성아22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메이크업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근에는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샤샤(Sasa)등에 입점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출처: 조성아22)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
▶ 겨울철 피부관리, 각질제거와 세안으로 끝내기
▶ ‘풍성한 머리숱 부러워만 하고 있다면?’ 탈모 잡는 ‘어성초’에 주목
▶ 스타일난다가 제안하는 걸그룹 도자기 피부 표현 따라잡기
▶ 겨울철 튼 피부, 한방화장품으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