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3CE, 뷰티 소품 통해 독자적인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 굳게 다져
[뷰티팀] 메이크업 브랜드 스타일난다 3CE의 스퀘어 핸드 미러가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스타일난다 3CE의 스퀘어 핸드 미러가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2011년 첫 출시된 3스퀘어 핸드 미러는 화장대는 물론 핸드백 속 꼭 필요한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특히 각종 예능, 드라마 등 브라운관을 통해 유명 연예인들의 실제 사용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면서 일명 연예인 거울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뷰티 소품으로 효자 노릇을 하고 있는 아이템이 하나 더 있다. 파우치 제품이 바로 그것. 보통 수많은 화장품 회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증정하는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파우치는 금새 더러움을 타거나 혹은 내구성이 좋지 않아 오래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가 않았다.

이러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 바로 3CE의 파우치 제품. 가볍고 톡톡 튀는 디자인은 물론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인 누빔 파우치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브랜드의 스퀘어 핸드 미러는 패션&뷰티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난다 홈페이지를 비롯해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와 3CE CINEMA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
▶ 겨울철 피부관리, 각질제거와 세안으로 끝내기
▶ ‘풍성한 머리숱 부러워만 하고 있다면?’ 탈모 잡는 ‘어성초’에 주목
▶ 스타일난다가 제안하는 걸그룹 도자기 피부 표현 따라잡기
▶ 겨울철 튼 피부, 한방화장품으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