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중독’ 뮤비, 200만 돌파 목전 ‘얼어붙은 가요계 평정하나’
[박윤진 기자] 그룹 엑소의 신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가 공개 20시간 만에 2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5월7일 자정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엑소-K와 엑소-M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으며 이 중 엑소-K의 뮤직비디오는 20시간 만에 199만 뷰를 단숨에 넘어서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중독(Overdose)’에 수록된 엑소-K의 5곡과 엑소-M의 5곡 등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1위부터 10위까지 랭크되며 차트 줄 세우기에도 성공했다.

타이틀곡 ‘중독’은 힙합과 R&B를 기반으로 한 어반 느낌의 댄스곡으로 치명적이고 강렬한 사랑에 중독 된 남자의 이야기를 사실적이고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한편 엑소는 4월15일 컴백 쇼케이스에서 신곡 ‘중독’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러나 다음날 세월호 침몰 사고가 발생해 앨범 발매를 미루며 애도의 뜻을 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중독 뮤비, 역시 대세돌 답다” “엑소 중독 뮤비, 기대 이상이야” “엑소 중독 뮤비, 차트 줄세우기 대단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엑소 ‘중독’ 뮤직비디오 캡처)

▶ 지현우, 유인나에 대한 질문에 “그 질문은 좀…” 무슨 일?
▶ ‘닥터 이방인’ 믿고 보는 ‘복합장르’ 전성시대 ‘닻 올렸다’(종합)
▶ 엑소 백현 생일에 엑소 팬클럽 ‘백현숲’ 선물…훈훈한 팬과 스타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포토] 김성령 '초미니 원피스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