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비비고, 싸이 콘서트 무료 티켓 쏜다
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오는 19일까지 싸이의 콘서트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비비고 싸이 콘서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싸이 콘서트 ‘달밤에 체조’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근육질 몸매의 싸이가 체조복을 입고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한 포스터 공개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타 복장의 드레스코드까지 설정해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비비고는 앞서 지난 4월부터 싸이와 함께 한식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싸이고비비고(PSYGO BIBIGO)’를 펼쳐 세계 각지의 소비자들에게 한식을 경험하게 한 바 있다.

CJ비비고 관계자는 “지난 1년 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와 전세계에서 화제가 된 ‘싸이고비비고’ 캠페인의 열기가 올 연말까지 이어지도록 이번 무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비비고 싸이 콘서트 티켓 이벤트’는 자신의 SNS(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블로그)에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후 그 주소를 비비고 홈페이지(www.bibigo.co.kr) 이벤트 코너에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은 싸이가 출연한 비비고 광고나 ‘만두명가’, ‘MAMA’ 방송에서 비비고 찾아 캡처하기, 비비고 가공식품 신제품 ‘비비고 왕만두’와 ‘비비고 왕교자’ 후기 남기기, 비비고 레스토랑의 신메뉴 ‘사골 떡만둣국’ 혹은 ‘왕만두 전골’ 먹방 올리기 등 총 세 가지다.

자세한 미션 내용은 비비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미션 하나만 완료해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을 경우 세 가지 미션을 골고루 수행하면 된다.

싸이 콘서트 무료 티켓의 행운은 총 40명(1인 2매)에게 돌아갈 예정이고 당첨자는 오는 12일, 16일, 20일 비비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