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의 제국 OST ‘가슴에 새긴다’ 음원 공개 “연규성의 감성 드라마에 녹아들까”
[연예팀] SBS ‘황금의 제국’이 OST ‘가슴에 새긴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황금의 제국’은 2012년 명품드라마 ‘추적자’팀이 제작한 또 하나의 기대작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알린데 이어 드라마의 재미를 높여줄 ‘황금의 제국’OST 첫 번째 주인공이 공개된다.

이번 음원은 ‘슈퍼스타 K 시즌4’에서 연축성 발성장애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상위권까지 올라가며 팬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은 연규성이 불러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인 테마곡 ‘가슴에 새긴다’는 포맨, 케이윌등의 작곡가이자 드라마 ‘각시탈’, ‘구가의 서’ 등에서 포맨의 ‘안되겠더라’, ‘너 하나야’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최성일과 백지영, 케이윌의 앨범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더 네임이 공동작사, 작곡을 맡았다.

한편 연규성의 ‘가슴에 새긴다’ 음원은 드라마 방영일인 7월9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며 화려한 스트링 선율과 애절한 가사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성희롱 합성사진 유포한 16세, 불구속 입건
▶ 김유정 해명 "미국 어학연수? 휴식차 친척집 간 것"
▶ 2NE1 ‘Falling in Love’, 9대 음원차트-아이튠즈 강타
▶ [인터뷰] 유준상 “성유리 이진 소원이까지 그야말로 힐링”
▶ [포토] 김사랑, 다이어트를 부르는 명품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