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 공식 지원

메르세데스-벤츠가 ‘2020 리그 오브 레전드(LOL) 올스타전’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벤츠는 지난 9월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10번째 대회를 시작으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올스타전을 비롯한 글로벌 LOL e스포츠 전 종목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벤츠는 '새로운 세대의 아이콘(Icons of a new generation)'이라는 모토 아래 이달 18~20일 올스타전이 열리는 동안 현역 프로 선수와 은퇴한 선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한 해를 마감한다. 또한, 벤츠는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LOL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세계 수백만 명의 e스포츠 팬들과 소통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벤츠, 2020 LOL 올스타전 공식 지원

벤츠는 4대 리그가 맞붙는 이번 대회에서 프레젠팅 파트너로서 참여해 경기 후 드라이브 투 빅토리(Drive to Victory)라는 전용 방송 코너에서 우승팀을 소개한다. 또한, 올스타전 기간 동안 벤츠 브랜드 로고 및 순수 전기차 EQC가 벤츠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된 키 비주얼에 등장하고 GLA, GLB 등이 등장하는 광고영상을 방송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게임 속 지도 내 아레나 배너 등에 벤츠 브랜딩을 적용하고 결승전에서는 시청자를 위한 디지털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 벤츠는 다양한 지역의 프로 선수를 소개하는 ‘리그의 아이콘(Icons of the League)’ 방송을 지원하고 경기 기간 참가 선수들이 착용하는 공식 경기 재킷을 제공한다. 이 방송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독일어, 스페인어로 송출한다.

한편, 벤츠는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경기 홍보를 위한 다양한 소통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준결승과 결승전에서 프로 팀에게 의전차를 제공하는 등 라이엇 게임즈와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폭스바겐, 유로6d 충족하는 2.0ℓ 디젤 엔진 선봬
▶ [시승]유로6d 완전체, 만 TGS 덤프
▶ [르포]네 바퀴 자동차와 4족 보행 로봇
▶ [하이빔]중고차, 진짜 '약자'는 소비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