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 호라이즌스 패밀리 솔루션즈(BFAM) 수시 보고


브라이트 호라이즌스 패밀리 솔루션즈(BFAM)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되어 매사추세츠주 뉴턴 2 Wells Avenue에 본사를 두고 있는 Bright Horizons Family Solutions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현재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3월 28일자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을 충족합니다.

주당 액면가 0.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거래 기호 BFAM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회사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특히 이 보고서는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퇴임, 이사 선출, 특정 임원 임명 또는 특정 임원의 보상 약정과 관련된 항목 5.02에 속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이나 약속에 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본문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Bright Horizons Family Solutions Inc.의 이사회 구성원인 Sara Lawrence-Lightfoot 박사는 30년 넘게 근무한 후 2024년 6월 5일부로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이사회는 이사 클래스 간 구성원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잠재적으로 규모를 축소하여 조직을 재구성할 계획입니다. Lawrence-Lightfoot의 사임은 회사와의 의견 차이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Bright Horizons는 2024년 3월 28일에 보도 자료를 발표하여 이번 은퇴를 발표했으며, 이는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 Exhibit 99.1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사회 지명 및 기업지배구조위원회 위원이기도 한 로렌스-라이트풋(Lawrence-Lightfoot)은 아동 발달 및 교육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조직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이사회 규모 변경을 포함한 회사의 향후 계획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며 실제 결과는 이러한 예측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2024년 2월 27일에 제출된 Form 10-K의 연례 보고서에 설명된 대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Bright Horizons CEO Stephen Kramer와 이사회 의장 David Lissy는 Lawrence-Lightfoot 박사의 귀중한 공헌과 회사에 대한 지속적인 영향에 대해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했습니다.



브라이트 호라이즌스 패밀리 솔루션즈(BFAM)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7% 오른 113.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right Horizons Family Solutions Inc.는 고용주와 가족을 위한 조기 교육 및 보육, 백업 케어, 교육 자문 및 기타 직장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전체 서비스 센터 기반 보육, 백업 보육, 교육 자문 및 기타 서비스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풀 서비스 센터 기반 보육 부문은 전통적인 센터 기반 보육 및 조기 교육, 유치원 및 초등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백업 케어 부문은 센터 기반 백업 보육, 가정 내 아동 및 성인/노인 부양 보육, 학령기 캠프, 가상 튜터링 및 보육 센터를 통한 자가 소싱 상환 보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캠퍼스, 가정 내 간병인, 백업 치료 네트워크. 교육 자문 및 기타 서비스 부문은 등록금 지원 및 학자금 대출 상환 프로그램 관리, 인력 교육 및 관련 교육 컨설팅 서비스와 대학 입학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미국, 푸에르토리코, 영국, 캐나다, 네덜란드, 인도에서 1,014개의 어린이집 및 유아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Bright Horizons Solutions Corp.으로 알려졌으며 2012년 7월에 Bright Horizons Family Solution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Bright Horizons Family Solutions Inc.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뉴턴에 있습니다.

브라이트 호라이즌스 패밀리 솔루션즈(BFA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