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디포(HD) 수시 보고


홈 디포(HD)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세계 최대 주택 개조 소매업체인 Home Depot은 저명한 주택 전문 무역 유통 회사인 SRS Distribution Inc.를 인수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4 회계연도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인수는 전문 고객을 위한 The Home Depot의 서비스와 역량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번 인수로 The Home Depot의 전체 시장 규모는 약 500억 달러에서 약 1조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RS의 전문 영업 인력, 광범위한 지점 네트워크 및 강력한 배송 기능을 추가하면 The Home Depot의 서비스 범위와 서비스 옵션이 주거 전문 고객에게 더욱 확대될 것입니다.

The Home Depot의 CEO인 Ted Decker는 SRS의 강력한 비전, 리더십 및 문화를 칭찬하고 SRS 팀을 환영하고 싶다는 열망을 표명했습니다. SRS의 CEO인 Dan Tinker도 합병과 합병이 제시하는 성장 및 향상된 서비스 제공 기회에 대해 열정을 표명했습니다.

순부채를 포함해 약 182억5000만 달러 규모의 이번 거래는 보유 현금과 부채를 통해 조달될 것으로 예상된다. 상각 비용으로 인한 주당 이익 희석이 예상됨에도 불구하고 이번 인수는 장기적으로 상당한 주주 가치를 창출하고 시너지 효과를 제외하고 마감 후 첫 해에 현금 EPS 관점에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디포는 현재 신용등급을 유지할 의사를 확인했다. 회사는 인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논의하기 위해 컨퍼런스 콜을 실시할 계획이다. J.P. Morgan Securities LLC와 Weil, Gotshal & Manges LLP는 이번 거래에서 각각 The Home Depot의 전담 재무 자문 및 법률 자문을 맡았습니다.

최근 경제 발전 속에서 SRS Distribution Inc. 인수 제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정의된 이번 거래는 "미래예측진술"로 분류되며, 이는 당초 표현되거나 묵시된 결과와 실제 결과에 상당한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암시합니다.

이번 잠재적 인수의 이점과 일정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거래 종료는 필수 규제 승인에 달려 있습니다. 인수가 성사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비즈니스 통합의 어려움과 함께 인수로 예상되는 이익 실현과 관련된 위험이 주요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제안된 인수는 비즈니스 및 운영 관계를 방해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당사 보통주 시장 가격, 신용 등급 또는 운영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타 관련 위험에는 상당한 비용, 알 수 없는 부채, 잠재적인 소송 또는 규제 조치가 포함됩니다.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거시경제 환경 상태 또한 인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관세, 지불 방법, 인건비, 연료 및 에너지원, 지정학적 갈등, 자연재해 또는 사이버 보안 사건으로 인한 잠재적인 비즈니스 중단과 같은 문제도 인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매장 환경을 유지하고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문제를 해결하고 직원, 공급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관계를 관리하고 관련 목표를 달성하는 회사의 능력도 이러한 맥락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잠재적인 인수로 인한 영향은 무엇보다도 향후 배당금, 자본 배분 및 지출, 유동성, 투자 자본 수익률, 금리 및 환율 변동, 보험 적용 범위까지 확대됩니다.

2024 회계연도 이후 회사의 재무 전망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잠재적인 인수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과 인수로 인해 예상되는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은 면밀히 조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와 미래 사건에 대한 회사의 현재 가정, 기대 및 예측을 기반으로 합니다.


홈 디포(HD)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7% 오른 385.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ome Depot, Inc.는 주택 개조 소매업체로 운영됩니다. 다양한 건축 자재, 주택 개조 제품, 잔디 및 정원 제품, 데코 제품 및 시설 유지 보수, 수리 및 운영 제품을 판매하는 Home Depot 매장을 운영하며 바닥재, 캐비닛 및 캐비닛 개조에 대한 설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조리대, 용광로 및 중앙 공기 시스템 및 창문. 또한 도구 및 장비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주로 주택 소유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전문 수리공/개조업자, 일반 계약자, 유지 관리 전문가, 핸디맨, 자산 관리자, 건물 서비스 계약자 및 전기 기사, 배관공 및 화가와 같은 전문 무역업자. 또한 homedepot.com을 포함한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맞춤형 창 덮개를 위한 온라인 사이트인 blinds.com; 섬유 및 장식 제품에 대한 온라인 사이트인companystore.com을 참조하십시오. 2021년 12월 31일 현재 미국에서 2,31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ome Depot, Inc.는 1978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있습니다.

홈 디포(H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