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테리언(MTRN) 수시 보고


마테리언(MTRN)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된 저명한 회사인 Materion Corporation은 2024년 3월 29일에 끝나는 1분기의 부가가치 매출이 예상보다 낮은 것으로 밝혀진 현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255~265달러 범위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2024년 수익 가이던스에 설명된 예상 수치보다 약 10% 부족한 수치입니다. 매출 감소는 주로 일시적인 운영 문제로 인한 배송 감소, 그리고 어느 정도는 주문 속도 저하로 인한 것입니다.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Materion Corporation은 1분기 부족분의 영향이 2024년 남은 기간 동안 보상될 것이라고 믿으며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합니다. 오하이오에 본사를 두고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MTRN 기호로 거래되는 이 회사는 계속해서 사업을 이어갈 것입니다.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5월 초로 예정된 1분기 실적 발표회에서 포괄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최근 Form 8-K 보고서에서 Materion Corporation은 회사의 향후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했습니다. 회사의 예측은 2024년 1분기 재무제표 최종 확정, 인플레이션, 잠재적 경기 침체, 관세, 무역 협정과 같은 글로벌 경제 상황은 물론 미국 연방 정부 폐쇄 또는 격리의 영향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Materion Corporation의 성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문의 시장 상황, 제품 구성의 변화, 고객의 재정 상태, 신제품 개발 및 출시 성공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변동하는 원자재 가격과 이러한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거나 이러한 변동을 완화할 수 있는 능력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수 후보를 식별하고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회사의 성과는 향후 재무 및 전략적 목표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보고서는 또한 원자재 비용 및 가용성, 세율, 환율, 연금 비용, 에너지 비용, 규제 준수 비용, 보험 비용 및 가용성과 같은 기타 재정적, 경제적 요소를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전쟁, 테러 활동, 불가항력, 정부 규제 요건 변경, 계류 중인 소송 문제의 결론과 관련된 불확실성을 언급했습니다.

회사는 전염병 발생 등 특별 사태와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등 지정학적 갈등의 영향도 고려하고 있다.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예상되는 재정적 이익도 보고서에서 고려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건에 따라 2024년 3월 28일 Materion Corporation의 부사장, 재무 및 최고재무책임자(CFO)인 Shelly M. Chadwick이 공식적으로 서명했습니다.


마테리언(MTRN)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30% 오른 139.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terion Corporation은 자회사를 통해 미국, 아시아, 유럽 및 국제적으로 반도체, 산업, 항공 우주 및 방위, 자동차, 에너지, 소비자 전자 제품, 통신 및 데이터 센터에 사용되는 고급 엔지니어링 재료를 생산합니다. Performance Alloys and Composites, Advanced Materials, Precision Optics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성능 합금 및 복합재 부문은 베릴륨 및 비베릴륨 함유 합금 시스템과 스트립, 벌크, 로드, 플레이트, 바, 튜브 및 기타 맞춤형 형상의 맞춤형 엔지니어링 부품으로 구성된 고급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베릴륨 사업 및 외부 판매를 위한 공급원료 수산화물을 제공하는 유타에 위치한 베르트란다이트 광석 광산 및 정제소를 운영합니다. Advances Materials 부문은 기상 증착 타겟, 프레임 리드 어셈블리, 클래드 및 귀금속 프리폼, 고온 납땜 재료, 초고순도를 포함한 고급 화학,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패키징, 귀금속, 비귀금속 및 특수 금속 제품을 생산합니다. 철사. 이 부문은 시설뿐만 아니라 직접 판매 사무소 및 독립 판매 대리인을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Precision Optics 부문은 정밀 박막 코팅, 광학 필터 및 어셈블리를 설계하고 생산합니다. 이 부문은 시설에서 직접 판매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직접 판매 사무소 및 독립 판매 대리점을 통해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Brush Engineered Materials Inc.로 알려졌으며 2011년에 Materion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Materion Corporation은 1931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메이필드 하이츠에 본사가 있습니다.

마테리언(MTR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