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 시넥스(SNX) 수시 보고


TD 시넥스(SNX)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TD SYNNEX Corporation은 보통주 1,050만주의 2차 공모 가격 책정 및 규모 확대를 발표했습니다. 주식은 Apollo Global Management의 계열사가 관리하는 법인에 의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2024년 4월 2일에 종료될 예정인 이 제안에는 인수자가 판매 주주로부터 최대 157만5000주까지 추가로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30일 옵션도 포함됩니다. TD SYNNEX는 공모 주식 매각으로 인한 수익금을 받지 않습니다.

동시에 TD SYNNEX는 기존 주식 환매 프로그램에 따라 인수자로부터 보통주 500,000주를 환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기존 보유 현금으로 환매 자금을 조달할 회사는 환매되는 주식에 대해 인수자에게 어떠한 보상도 지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공모의 공동 발행자와 인수자는 J.P. Morgan Securities LLC, Barclays Capital Inc., BofA Securities, Inc. 및 Mizuho Securities USA LLC입니다.

법률 회사 Pillsbury Winthrop Shaw Pittman LLP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증권거래위원회가 제출한 등록 명세서와 관련하여 TD SYNNEX의 변호인 역할을 하면서 제안의 타당성과 적법성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주식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정당하게 승인을 받고 유효하게 발급되었습니다.

글로벌 IT 유통업체이자 솔루션 통합업체인 TD SYNNEX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자체 등록 명세서(파일 번호 333-259270 및 파일 번호 333-274915)를 성공적으로 제출했습니다. 주식 재판매와 관련된 이러한 신고는 각각 2021년 9월 2일과 2023년 10월 10일에 발효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2024년 3월 27일에 SEC에 제안 조건을 자세히 설명하는 예비 투자설명서 보충 자료를 제출했습니다.

최종 투자설명서 보충자료는 SEC에 제출되며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투자자는 J.P. Morgan Securities, Barclays Capital, BofA Securities 또는 Mizuho Securities에 연락하여 이러한 문서의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발표는 해당 증권을 매도하겠다는 제안이나 매수 제안을 권유하는 것이 아닙니다.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 부여 이전에 그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의 이러한 증권 판매는 금지됩니다.

TD SYNNEX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글로벌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150,000명 이상의 고객이 기술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사는 고객과 지역 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직원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우선시합니다.

회사는 또한 본 보도자료에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 결과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는 세이프 하버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TD 시넥스(SNX)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32% 오른 116.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D SYNNEX Corporation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PC 시스템, 휴대폰 및 액세서리, 프린터, 주변기기, 공급품, 엔드포인트 기술 소프트웨어, 가전제품, 데이터 센터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포함한 정보 기술(IT) 시스템, 시스템 구성 요소,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통신 및 보안을 배포합니다. 장비, 가전 제품 및 보완 제품. 또한 시스템 설계 및 통합 솔루션, 주문 제작 및 주문 조립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웃소싱 이행, 가상 유통 및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배송으로 구성된 물류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온라인 서비스; 순 조건, 제3자 리스, 평면도 파이낸싱, 신용장 지원 파이낸싱 및 약정으로 구성된 파이낸싱 서비스. 또한 다이렉트 메일, 외부 미디어 광고, 리셀러 제품 교육, 대상 텔레마케팅 캠페인, 전시회, 무역 그룹, 데이터베이스 분석, 주문형 인쇄 서비스 및 웹 기반 마케팅과 같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셀러, 시스템 통합업체 및 소매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YNNEX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21년 9월에 이름을 TD SYNNEX Corporation으로 변경했습니다. TD SYNNEX Corporation은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프레몬트에 있습니다.

TD 시넥스(SN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