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 그룹(MTCH) 수시 보고


매치 그룹(MTCH)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4년 3월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최근 보고서에서 미국의 저명한 인터넷 회사인 Match Group, Inc.는 이사회에 중요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나스닥 주식 시장에 'MTCH'라는 이름으로 상장된 이 회사는 이사회 규모를 확대하여 12명의 회원을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확장의 일환으로 Laura Jones와 Spencer Rascoff가 즉시 이사회에 임명되었습니다.

존스의 임기는 회사의 2026년 연례 총회에서 만료될 예정이며, Rascoff의 임기는 2024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만료됩니다. 회사는 아직 새로운 구성원이 어떤 위원회에 참여하게 될지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매치 그룹(Match Group, Inc.)은 이사 선정과 관련하여 새로 임명된 사람들과 다른 개인들 사이에 아무런 합의나 이해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Jones 또는 Rascoff와 관련된 보고 대상 특수관계자 거래가 없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신임 이사는 회사의 2023년 주주총회 최종 위임장에 설명된 대로 회사의 비직원 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Match Group, Inc.는 또한 2024년 3월 25일자 언론 성명을 발표하여 회사가 Jones와 Rascoff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댈러스에 본사를 둔 Match Group(NASDAQ: MTCH)은 Laura Jones와 Spencer Rascoff를 이사회에 즉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기존 이사회의 기술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회사의 장기적인 성공을 촉진하기 위한 Match Group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입니다. 이번 개발은 Match Group의 최대 투자자 중 하나인 Elliott Investment Management와의 건설적인 대화와 지속적인 협력을 촉진하기 위한 정보 공유 계약의 체결에 따른 것입니다.

현재 Instacart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Laura Jones는 브랜드 성장을 촉진하는 동급 최고의 마케팅 조직을 개발하는 데 있어 광범위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저명한 기업가인 Spencer Rascoff는 소비자 인터넷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확장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 약속 모두 Match Group의 가치를 창출하는 귀중한 통찰력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Tinder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Hinge의 성장을 촉진하며, 글로벌 플랫폼 전반에 걸쳐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Jones와 Rascoff는 이사회에 합류하여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고안할 것입니다.

온라인 데이트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Match Group은 Elliott Investment Management 및 모든 주주와의 협력을 지속하여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수익성을 추구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매치 그룹(MTCH)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9% 오른 35.8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tch Group, Inc.는 전 세계적으로 데이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Tinder, Match, Meetic, OkCupid, Hinge, Pairs, PlentyOfFish 및 OurTime과 기타 다양한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있습니다.

매치 그룹(MTC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