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레노 리얼티(TRNO) 수시 보고


테레노 리얼티(TRNO)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3월에 발표된 문서에 따르면 Terreno Realty Corporation은 Goldman Sachs & Co. LLC 및 KeyBanc Capital Markets Inc.와 메릴랜드 기반 회사 발행을 확인하고 총 550만 주 보통주를 판매할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25일.

계약 조건에 따라 Goldman Sachs와 KeyBanc은 Schedule I에 나열된 다른 인수자의 대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한 계약에는 인수자가 원할 경우 추가로 825,0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수 계약은 당사자 간의 법적 관계를 결정하는 계약 문서이며 회사에 대한 사실, 비즈니스 또는 운영 정보의 출처가 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에 따른 규정 405에 따라 정의된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가 계약일로부터 3년 이내에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투자자와 증권 보유자는 인수 계약의 진술, 보증, 약정 및 계약을 회사의 실제 사실 상태 또는 조건의 특징으로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는 최초 등록 명세서나 그 개정안 또는 규칙 462(b) 등록 명세서의 효력을 정지시키는 중지 명령이 발부되지 않았으며 해당 목적을 위한 절차가 위원회에 의해 시작되거나 위협되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증권신고서의 사용이나 그 개정에 대해 위원회로부터 이의제기 통지를 받은 적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여러 문서와 수정안이 위원회에 제출되었으며 통칭하여 "등록 명세서"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기본 투자설명서, 가격 책정 투자설명서, 예비 투자설명서 및 투자설명서가 포함됩니다. 이 모든 문서는 법과 위원회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또한 회사는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발행자 자유 작성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금지하거나 정지하는 위원회의 명령이 내려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문서에 중요한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필요한 정보가 누락되지 않았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이 진술은 보험업자가 제공한 정보를 신뢰하고 이에 부합하여 작성된 진술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적용시간'을 오후 4시 5분으로 정합니다. (뉴욕시 시간) 본 계약 날짜. 가격 공개 패키지로 보완된 가격 안내서에는 해당 시점 및 각 인도 시점을 기준으로 허위 진술이 포함되거나 필요한 사실이 누락되지 않습니다. 이는 나열된 각 발행자 무료 글쓰기 투자설명서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근 경제 뉴스에서 가격 책정 투자 설명서 및 투자 설명서에 참조로 포함된 문서는 발효일 또는 거래처에 제출된 날짜에 따라 해당 법률 또는 교환법의 요구 사항을 모든 중요 측면에서 준수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수수료. 이 문서들은 위원회가 정한 규칙과 규정을 전체적으로 충족했습니다.

또한, 이들 문서에는 중요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기재해야 하는 필수 중요 사실이 누락되지 않았음을 명확히 했습니다. 이는 포함된 정보의 정확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며, 이는 금융 거래 및 거래에서 신뢰와 신뢰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법이나 거래법 준수에 대한 강조는 경제적 이익을 보호하는 데 있어서 규제 준수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뉴스는 우리 경제 시스템의 안정성에 매우 중요한 금융 정보의 공정하고 정확한 보급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강조합니다.


테레노 리얼티(TRNO)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9% 오른 65.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rreno Realty Corporation 및 그 자회사와 함께 회사)는 미국의 6개 주요 연안 시장(로스앤젤레스, 뉴저지 북부/뉴욕시,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시애틀, 마이애미, 워싱턴 D.C. 통합 재무제표에 대한 이 요약 주석에 공개된 모든 평방 피트, 에이커, 점유 및 부동산 수는 감사를 받지 않은 것입니다. 2020년 9월 30일 현재 회사는 약 1,310만 평방피트에 달하는 219개의 건물, 약 85.0에이커로 구성된 22개의 개선된 토지 구획 및 완료 시 약 20만 평방피트를 포함할 것으로 예상되는 재개발 중인 부동산 1개를 소유했습니다. 회사는 내부적으로 관리되는 메릴랜드 법인이며 1986년 개정된 내국세입법("코드")의 856~860항에 따라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과세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2010년 12월 31일에 종료된 연도.

테레노 리얼티(TRN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