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 파이낸셜 서비스(DFS) 수시 보고


디스커버 파이낸셜 서비스(DFS)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대규모 기업 개편을 통해 Discover Financial Services(DFS)는 CEO 겸 사장인 Michael G. Rhodes의 사임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인사는 새로운 리더십으로의 원활한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2024년 4월 12일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퇴임하면서 2024년 4월 1일부터 발효됩니다.

DFS 계열사인 Discover Bank에서 중요한 직위와 회사 내 기타 역할을 맡았던 Rhodes는 임시 CEO 겸 사장이 공식 퇴임할 때까지 계속해서 자문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가 떠난 후 Rhodes는 Ally Financial Inc.의 CEO직을 맡을 예정입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Rhodes는 별거일까지 기본 급여를 계속 받게 되지만 추가 지분 부여, 회사의 단기 인센티브 프로그램 참여 또는 회사 퇴직 계획에 따른 퇴직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Rhodes는 또한 계약 발효일에 미지불된 모든 회사 지분 보상을 상실하게 되며, 퇴직 후 30일 이내에 총 $843,500에 달하는 현금 보상 및 전환 보상의 세전 금액을 상환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회사는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Rhodes를 고용 중 및 고용 후에 배상하기로 합의했으며 고위 경영진 및 이사회 구성원에게 적용되는 모든 이사 및 임원 책임 보험 정책에 따라 그를 보장할 것입니다.

본 계약은 일리노이주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모든 분쟁은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한 주 또는 연방 법원에서 판결됩니다.

퇴직 후 제한 사항을 명시한 계약에 따라 직원은 퇴직일로부터 180일 동안 회사 직원에게 회사를 떠나도록 권유, 채용 또는 권유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조항은 회사에 근무하는 동안 전문적으로 접촉한 직원에게만 적용됩니다. 위반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손해 배상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므로 법원에서 금지명령 구제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개인이 회사 직원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 직원 채용을 위한 일반적인 마케팅이나 광고를 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제3의 고용주에 대한 언급을 제공하는 것도 허용됩니다.

이 계약에는 양 당사자가 서로 또는 각자의 계열사 및 임원에 대해 명예를 훼손하거나 경멸하는 발언을 하지 않기로 동의하는 비방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 당사자는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주장에 직면하거나 법적 절차 또는 일반적인 경쟁 담론의 일부로 진실된 진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계약은 또한 비공개 회사 정보 및 자료의 기밀성을 다루고 있습니다. 직원은 이 정보를 기밀로 유지해야 하며 이를 다른 사람이나 단체에 공개하거나 양도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경력 중에 개발된 일반적인 전문 지식과 운영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퇴직일 이후 직원은 회사와 관련된 모든 자료나 기밀 정보에서 파생된 모든 자료는 물론 자신이 소유한 회사 자산을 반환해야 합니다. 단, 개인 기기와 주소록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 파이낸셜 서비스(DFS)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7% 오른 128.0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iscover Financial Services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디지털 뱅킹 상품과 서비스,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뱅킹과 결제 서비스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디지털 뱅킹 부문은 개인에게 Discover 브랜드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개인 학자금 대출, 개인 대출, 주택 대출 및 기타 소비자 대출; 및 저축 계좌, 예금 증명서, 머니 마켓 계좌, IRA 예금 증서, IRA 저축 계좌 및 당좌 예금 계좌, 스윕 계좌로 구성된 소비자 직접 예금 상품. 지불 서비스 부문은 PULSE, 자동 입출금기, 직불 및 전자 자금 이체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및 Diners Club 브랜드의 충전 카드를 발급하고/하거나 카드 승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불 거래 처리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불 네트워크인 Diners Club International. 이 회사는 1960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리버우드에 있습니다.

디스커버 파이낸셜 서비스(DF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