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저리 파트너스(SGRY) 수시 보고


서저리 파트너스(SGRY)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4년 3월 26일 발표에서 Surgery Partners, Inc.는 자회사인 Surgery Center Holdings, Inc.가 Barclays Capital Inc.와 8억 달러 상당의 7.250% 시니어 주식 발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2032년 만기 무담보 채권. 이번 공모로 얻은 수익금은 2025년 7월 1일 만기 만기 6.750% 선순위 무담보 채권과 2027년 4월 15일 만기 10.000% 선순위 무담보 채권을 모두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다가, 자금은 발생한 환매일까지 해당 어음에 대한 미지급 이자, 관련 수수료 및 비용이 포함됩니다. 추가 수익금은 잠재적인 향후 인수를 포함하여 일반적인 기업 기능에 사용됩니다. 채권 발행의 완료는 시장 상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제공되는 채권의 가격을 자세히 설명하는 보도 자료가 발행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발표는 1934년 증권거래소 규정에 따른 것이며 Surgery Partners, Inc.의 수석 부사장 겸 CFO인 David T. Doherty가 서명했습니다.
미국의 선도적인 의료 서비스 회사인 Surgery Partners, Inc.는 2032년 만기일 7.250% 선순위 무담보 채권의 총 원금 총액 8억 달러라는 새로운 제안의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관례에 따라 2024년 4월 10일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폐쇄 조건. 수익금은 2025년과 2027년 만기 발행인의 모든 선순위 무담보 채권을 상환하고 해당 채권에 대해 발생한 이자를 지불하고 관련 수수료 및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초과 수익금은 잠재적인 향후 인수를 포함하여 일반적인 기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채권의 제안 및 판매는 미국 내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와 미국 이외의 미국인이 아닌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1933년 증권법의 등록 요건에서 면제됩니다.



서저리 파트너스(SGRY)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3% 오른 29.1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rgery Partner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수술 시설 및 보조 서비스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수술 시설 서비스와 보조 서비스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수술 시설은 소화기내과, 일반 외과, 안과, 정형외과, 통증 관리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비응급 수술을 제공하는 외래 수술 센터와 외과 병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외과 병원은 또한 진단 영상, 약국, 실험실, 산부인과, 종양학, 물리 치료 및 상처 치료와 같은 보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다중 전문 의사 진료, 긴급 치료 시설 및 마취 서비스로 구성된 보조 서비스. 2021년 12월 31일 현재 31개 주에 있는 108개의 외래 수술 센터와 18개의 외과 병원을 포함하여 126개의 수술 시설 포트폴리오를 소유하거나 운영하고 있습니다. Surgery Partners, Inc.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테네시주 브렌트우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서저리 파트너스(SGR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