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ADR)(SAP) 52주 신고가


SAP(ADR)(SAP)가 27일(현지시각) 전일 대비 0.94% 오른 199.28달러로,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올들어 33% 올랐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AP(ADR)(SAP)의 이전 52주 최고가는 3월 7일 기록한 195.57달러였다.
최저가는 2022년 9월 27일 기록한 79.12달러였다.

<기업소개>
SAP SE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응용 프로그램, 기술 및 지원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퀄트릭스; 및 서비스. 인공 지능, 기계 학습 및 고급 분석과 같은 지능형 기술이 포함된 ERP 제품군인 SAP S/4HANA를 제공합니다. SAP SuccessFactors Human Experience Management는 핵심 HR 및 급여, 인재 관리, 직원 경험 관리, 인력 분석을 위한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과 같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AP Ariba, SAP Concur 및 SAP Fieldglass 이름으로 브랜드화된 제품을 포함한 지능형 지출 관리 솔루션. 이 회사는 SAP 고객 경험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고객과 파트너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방식으로 SAP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하는 SAP 비즈니스 기술 플랫폼. 기업이 생태계를 확장하고, 공급망 중단에 대응하고, 새로운 거래 파트너를 찾고,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SAP 비즈니스 네트워크. 또한 고객이 운영을 분석하고 프로세스 병목 현상을 이해하며 비즈니스 프로세스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경험 솔루션; SAP의 산업 클라우드는 산업별 기능을 처리하는 모듈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AP의 에코시스템은 SAP 솔루션 및 기술은 물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솔루션, 서비스 및 파트너십 솔루션을 구축, 판매, 서비스 및 실행합니다. SAP SE는 1972년에 설립되었으며 독일 발도르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AP(ADR)(SAP) 52주 신고가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