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삽(ESAB) 수시 보고


에삽(ESAB)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Form 8-K에서 ESAB Corporation은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와 미국 이외의 특정 개인에게 선순위 채권 제공을 시작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933년 증권법 규정 144A 및 규정 S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또한 보도 자료를 통해 2024년 3월 25일 제안된 제품의 가격을 확인했습니다. 이 사본과 제안 개시에 관한 다른 보도 자료의 사본은 증거 자료 99.1 및 99.2로 Form 8-K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해당 채권은 증권법이나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등록이나 이러한 요건 면제 없이는 미국에서 판매 또는 제공될 수 없습니다. 제안된 공모에 관한 정보는 해당 채권을 매도하라는 제안이나 매수 권유가 아닙니다. 제안된 제안은 특히 제안과 관련된 문서를 통해 적격 제안 대상자에게만 제공되며 해당 제안 문서에 설정된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ESAB Corporation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Kevin Johnson은 2024년 3월 26일 회사를 대신하여 양식에 서명했습니다.
저명한 산업 복합업체인 ESAB Corporation은 2029년 만기 예정인 6억 달러 상당의 선순위 채권을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제안은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수익금은 선순위 대출 A에 따른 미결제 차입금을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3 시설. 남은 자금은 일반적인 기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이 지폐는 일부 ESAB 국내 자회사에 의해 보증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채권 및 관련 보증은 1933년 증권법 또는 기타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증권법 규정 S에 따라 미국 내에서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 또는 미국 이외의 특정 개인에게만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보도 자료가 증권 매도 제안이나 매수 제안 권유를 나타내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또한 제안의 완료가 보장되지 않는다고 경고했습니다. 1904년에 설립되어 약 9,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ESAB Corporation은 거의 150개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 예측 진술, 실제 결과가 현재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에 대한 경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법률, 규정 또는 회계 규칙의 변경, 금리 변동, 지정학적 사건 등과 같은 요소가 포함됩니다.


에삽(ESAB)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6% 내린 107.5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SAB Corporation은 가스 제어 장비뿐만 아니라 절단, 접합 및 자동화 용접에 사용되는 소모품 및 장비를 공식화, 개발, 제조 및 공급합니다. 용접 소모품의 포괄적인 범위에는 전극, 코어드 및 솔리드 와이어, 다양한 특수 및 기타 재료를 사용하는 플럭스가 포함됩니다. 및 전극, 노즐, 실드 및 팁을 포함한 절단 소모품. 회사의 제조 기술 장비는 휴대용 용접 기계에서 대형 맞춤형 자동 절단 및 용접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고객이 생산성을 높이고 용접 작업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며 문서를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ESAB 브랜드로 제품을 일반 산업, 건설, 인프라, 운송, 에너지, 재생 에너지, 의료 및 생명 과학을 포함한 다양한 최종 시장에 판매합니다. 독립 유통업체와 직접 판매원을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ESAB Corporation은 2021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있습니다.

에삽(ESA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