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무어스(CC) 수시 보고


케무어스(CC)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화학 기업인 The Chemours Company(이하 "회사")는 CEO 겸 사장인 Mark E. Newman의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2024년 3월 22일자 분할 및 석방 계약에 따라 Newman은 사장 겸 CEO로서의 역할과 회사 이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지위에서 물러날 것입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Newman의 뛰어난 스톡 옵션은 계약 조건과 해당 계획 및 보상 계약에 따라 처리됩니다. 2017년 4월 26일 이후 부여된 뉴먼의 기득권 회사 스톡옵션은 그가 최소 10년의 근속으로 60세를 달성한 것으로 간주된다고 명시되어 있다. 이러한 보너스는 종료일로부터 3년이 되는 날까지 계속 행사 가능합니다.

한편, 2017년 4월 26일 이전에 부여된 뉴먼의 귀속회사 스톡옵션은 그가 10년 이상 근무하고 55세를 달성한 것으로 간주되며 해당 보상은 해당 보상 계약에 명시된 만료일까지 계속 행사 가능합니다. .

Newman에게 부여된 미확보 스톡 옵션과 제한된 주식 단위, 그리고 2021년, 2022년, 2023년에 그에게 부여된 성과주 단위를 포함한 기타 모든 미결제 주식 보상은 종료일에 상실됩니다.

이 계약은 Newman의 The Chemours Company에서의 임기가 종료됨을 의미하며 그의 고용 종료는 2024년 3월 22일부터 유효합니다.
최근 체결된 계약에서 최고 경영진은 회사가 401(k) 계획 및 기타 직원 복지 프로그램에 따른 혜택을 포함하여 모든 급여, 급여 및 기득 혜택을 정산했음을 인정했습니다. 임원진의 귀책사유로 미지급된 미지급금액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어 제2조에 따른 스톡옵션 혜택을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해당 임원이 2023년이나 2024년에 인센티브 보상을 받을 자격이 없으며 회사의 고위 임원 퇴직 계획에 따른 퇴직, 이직 또는 해고 수당을 포함하여 해고와 관련된 보상이나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모든 미결제 주식 및 주식 기반 보상은 종료일 기준으로 보상 없이 몰수 및 취소됩니다.

해당 임원은 제2조에 따른 스톡옵션 혜택은 종료 시 그에 따른 권리와 혜택이 모두 소멸된다는 점에 동의했습니다. 해당 임원은 회사 회계에 대한 지속적인 검토에 회사 및 이사회 구성원과 협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회사는 임원의 협조로 인해 발생하는 합당한 본인 부담 비용을 부담합니다.

또한 회사는 2016년 2월 23일에 체결된 해당 임원과의 면책 계약이 종료 후에도 유효함을 인정했습니다. 임원은 다른 현역 임원 및 이사와 동일한 금액의 이사 및 임원 책임 보험 보장을 유지하게 됩니다.

계약서에 서명하면서 임원은 문서와 장비를 포함하여 소유하고 있는 모든 회사 자산을 반환했으며 개인 장치에서 모든 기밀 정보를 삭제했음을 인증했습니다. 본 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할 경우 미결제 지분 보상이 몰수되고 회사는 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무어스(CC)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0% 오른 27.8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emours Company는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에 고성능 화학 물질을 제공합니다. 티타늄 기술, 열 및 특수 솔루션, 고급 성능 재료 및 화학 솔루션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Titanium Technologies 부문은 건축 및 산업 코팅, 유연하고 단단한 플라스틱 포장, 폴리염화비닐, 가구에 사용되는 라미네이트 종이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백색도, 밝기, 불투명도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Ti-Pure 및 BaiMax 브랜드로 TiO2 안료를 제공합니다. 및 포장에 사용되는 건축 자재, 코팅지 및 코팅 판지. 열 및 특수 솔루션 부문은 냉매, 열 관리 솔루션, 추진제, 발포제 및 특수 용제를 제공합니다. Advanced Performance Materials 부문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소비자 전자 제품, 반도체, 디지털 통신, 운송, 에너지, 석유 및 가스, 의료 및 기타 응용 분야를 위한 다양한 산업용 수지, 특수 제품, 멤브레인 및 코팅이 포함됩니다. 화학 솔루션 부문은 금 생산, 세척 및 소독, 오일 및 가스, 수처리, 전자 제품 및 자동차 응용 분야의 원료 및 촉매로 사용되는 산업용 화학 물질 포트폴리오로 구성됩니다. 이 회사는 직간접 채널과 리셀러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Chemours Company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케무어스(C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