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컴프레션 파트너스(USAC) 수시 보고


USA 컴프레션 파트너스(USAC)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USA Compression Partners, LP(USAC)는 2024년 3월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Form 8-K에 따라 이사회 변경을 보고했습니다. W. Brett Smith는 이사회에서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USAC의 일반 파트너인 USA Compression GP, ​​LLC의 이사회는 2024년 3월 22일부터 유효합니다. Smith의 사임 결정은 운영, 관행 또는 정책 문제에 대한 회사와의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같은 날, 업무집행사원의 유일한 회원인 Energy Transfer LP는 Smith의 공석인 이사회 자리를 채우기 위해 John L. Wortham을 임명했습니다. Wortham은 또한 Glenn Joyce 및 William Waldheim과 함께 이사회의 감사 및 보상 위원회에서 봉사하도록 임명되었습니다.

Wortham은 자신의 이사회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른 사람과 사전 합의나 이해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임명 시 2,500개의 유령 단위 수여를 포함하여 업무집행사원의 개정 및 재공시된 사외이사 보상 정책에 따라 이사로서의 봉사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Wortham은 규정 S-K에 따라 추가 공개가 필요한 업무집행사원 또는 USAC와 어떠한 관계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USA 컴프레션 파트너스(USAC)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1% 내린 27.3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SA Compression Partners, LP, 총 압축 함대 마력 측면에서 천연 가스 압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성장 지향적인 Delaware 유한 파트너십입니다. 이 회사는 석유 회사와 천연 가스 및 원유의 독립 생산자, 가공업자, 채집업자, 운송업자에게 압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테이션을 운영합니다. 주로 중앙 집중식 천연 가스 수집 시스템 및 처리 시설을 포함한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에 천연 가스 압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가 있습니다.

USA 컴프레션 파트너스(USA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