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골프 캘러웨이 브랜드(MODG)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Topgolf Callaway Brands Corp.는 2024년 3월 21일에 발표된 회사 성명서에 따라 정기 대출의 가격 조정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향후 이자 비용을 줄였습니다. 이 회사는 12억 4천만 달러 상당의 기존 1차 담보 대출 가격을 효과적으로 조정했으며 가격 조정으로 인해 1차 담보 기간 대출 이자율이 50bp 하락하여 SOFR +300까지 내려갔고 10bp 신용 스프레드 조정이 제거되어 총 60bp가 감소했습니다. .

이번 조치로 인해 연간 700만 달러 이상의 이자 비용이 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CFO 겸 CLO인 브라이언 린치(Brian Lynch)는 성공적인 부채 가격 조정에 만족감을 표하며 연간 이자 비용을 줄일 뿐만 아니라 회사에 충분한 유동성을 보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Bank of America, JPMorgan Chase Bank, MUFG Securities Americas Inc. 및 Truist Securities, Inc.가 이번 거래의 공동 주관사 및 공동 북러너 역할을 했습니다. 이용 약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할 부채 가격 조정과 관련된 회사의 Form 8-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전체 회사와 탑골프 모두에서 긍정적인 잉여현금흐름을 제공한 회사는 2024년에도 다시 그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예측진술에는 글로벌 경제 상황, 소비자 수요 및 지출, 미국 무역 정책의 변화.

**현대 골프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혁명을 선도하는 Topgolf Callaway Brands Corp.**

골프 및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산업 분야의 기술 기반 글로벌 리더인 Topgolf Callaway Brands Corp.(NYSE: MODG)는 포괄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골프의 세계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골프 장비, 의류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이 회사는 Topgolf, Callaway Golf, TravisMathew, Toptracer, Odyssey, OGIO, Jack Wolfskin 및 World Golf Tour(“WGT”)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다양한 이름을 자랑합니다.

회사의 "모던 골프" 개념은 게임 체인저로서 온 코스와 코스 외 골프를 원활하게 통합하여 스포츠의 매력을 확대하는 역동적이고 포용적인 생태계를 조성합니다.

Topgolf Callaway Brands Corp.의 독특한 접근 방식은 고급 기술을 활용하여 골프 경험을 향상시켜 더 많은 청중이 골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매력적이고 즐겁게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회사는 전통적인 골퍼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몰입감 있고 기술 기반 골프 경험을 원하는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골프 및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산업에 대한 Topgolf Callaway Brands Corp.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Topgolf Callaway Brands Corp.의 웹사이트(https://www.topgolfcallawaybrands.com)를 방문하십시오.

**연락하다:**
카티나 메치다키스
invrelations@tcbrands.com



탑골프 캘러웨이 브랜드(MODG)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1% 내린 15.5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opgolf Callaway Brands Corp.는 골프 장비, 골프 및 라이프스타일 의류, 기타 액세서리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그것은 세 부분을 통해 운영됩니다: Topgolf; 골프 장비; 의류, 장비 및 기타. Topgolf 부문은 기술 지원 타격 베이, 여러 바, 식사 공간 및 이벤트 공간은 물론 Toptracer 공 비행 추적 기술을 갖춘 Topgolf 장소를 운영합니다. 및 World Golf Tour 디지털 골프 게임. 골프 장비 부문은 Callaway 및 Odyssey 브랜드의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웨지 및 패키지 세트, 퍼터 및 중고 골프 클럽과 Callaway Golf 및 Strata 브랜드의 골프 공을 제공합니다. 의류, 장비 및 기타 부문은 골프 의류 및 신발을 제공합니다. 캘러웨이 브랜드의 골프 가방, 골프 장갑, 모자, 연습 보조기를 포함한 골프 액세서리; TravisMathew 브랜드의 골프 및 라이프스타일 의류, 모자, 수하물 및 액세서리, 신발, 벨트, 안면 마스크, 선글라스, 양말 및 속옷. 이 부문은 또한 배낭과 같은 스포츠 및 개인 사용을 위한 보관 장비를 제공합니다. 여행, 더플 및 골프 가방; OGIO 브랜드의 아우터웨어, 헤드웨어 및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스토리지 장비 액세서리. 또한 재킷, 바지, 드레스, 스커트 및 상의로 구성된 아웃도어 의류를 제공합니다. 및 Jack Wolfskin 브랜드의 배낭 및 가방, 여행 가방, 텐트, 침낭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신발 및 야외 장비. 이 회사는 골프 소매점, 스포츠 용품 소매점, 온라인 소매점, 대량 판매점, 백화점, 제3자 유통업체 및 우편 주문 상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미국 및 약 120개국의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allaway Golf Company로 알려졌으며 2022년 9월 Topgolf Callaway Brands Corp.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Topgolf Callaway Brands Corp.는 198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칼즈배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탑골프 캘러웨이 브랜드(MOD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