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그코(AGCO) 수시 보고


애그코(AGCO)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농기계 생산업체인 AGCO Corporation은 2027년 만기 5.450% 선순위 채권 중 4억 달러와 2034년 만기 5.800% 선순위 채권 중 7억 달러를 발행 및 판매하는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계약은 Morgan Stanley & Co와 체결되었습니다. . LLC, J.P. Morgan Securities LLC 및 Rabo Securities USA, Inc.가 여러 보험사를 대표합니다.

AGCO International Holdings B.V., AGCO International GmbH, Massey Ferguson Corp. 및 The GSI Group, LLC가 보증하는 이 채권은 2024년 3월 21일자 계약에 따라 발행됩니다. 각 채권 시리즈에 대한 원금, 프리미엄 및 이자를 지불합니다. 앞서 언급한 보증인에 의해 무담보 무담보로 완전하고 무조건적으로 보장됩니다.

해당 채권은 2027년 채권 원금의 99.471%, 2034년 채권 원금의 99.080%에 2024년 3월 21일부터 발생한 이자를 더한 가격으로 인수자에게 판매됩니다. 인수인은 권장되는 대로 본 계약이 발효된 후 즉시 증권을 공모할 계획입니다.

유가증권에 대한 지불은 해당 유가증권을 나타내는 하나 이상의 글로벌 채권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AGCO Corporation이 지정한 계좌로 즉시 사용 가능한 자금을 전신 송금하여 이루어집니다. 결제 및 배송은 2024년 3월 21일 뉴욕시 기준 오전 10시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중요한 발전 과정에서, 회사와 보증인 모두 증권 제공의 인수자가 금융 자문가, 수탁자 또는 대리인이 아닌 독립된 계약 상대방으로 엄격하게 기능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보험업자는 법률, 세금, 투자, 회계 또는 규제 문제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러한 영역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회사와 보증인은 거래를 독립적으로 조사하고 평가하며 그에 따라 자체 자문가와 상담합니다.

또한, 회사와 보증인은 증권법에 따른 양식 S-3의 사용과 관련하여 보험업자에게 공동으로 보증을 제공하고 이 양식을 사용할 자격이 있음을 추가로 주장했습니다. 증권의 모집 및 판매를 위해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가 작성되어 위원회에 제출되었으며, 이는 제출 시부터 유효해졌습니다. 또한 회사는 관련 규정에 따라 최종 투자설명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규칙 430B 정보를 제외하고 모든 필요한 정보가 수정된 등록 명세서에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제출된 최종 투자설명서에는 증권법 및 기타 관련 규정에 따라 모든 관련 정보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표자들이 서면으로 동의한 경우에만 예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애그코(AGCO)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5% 오른 118.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GCO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농업 장비 및 관련 교체 부품을 제조 및 유통합니다. 그것은 행 작물 생산, 토양 경작, 심기, 토지 평준화, 파종 및 상업용 건초 작업을 위한 마력 트랙터를 제공합니다. 유제품, 가축, 과수원 및 포도원뿐만 아니라 중소 농장을 위한 유틸리티 트랙터; 소규모 농장, 특수 농업 산업, 조경, 승마 및 주거용 소형 트랙터. 회사는 또한 곡물 저장고 및 관련 건조 및 처리 장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종자 처리 시스템; 돼지 및 가금류 사료 저장 및 배송; 환기 및 급수 시스템; 및 계란 생산 시스템 및 육계 생산 장비. 또한 원형 및 직사각형 포장기, 로더 왜건, 자체 추진 윈드로어, 마초 수확기, 디스크 깎는 기계, 살포기, 갈퀴, 테더 및 잔디 깎는 기계를 제공하여 육우, 낙농, 말 및 육우에 사용되는 식물성 사료를 수확하고 포장합니다. 재생 가능한 연료 산업. 또한, 회사는 종자 바닥을 평평하게 하고 화학 물질을 토양과 혼합하는 디스크 써레를 포함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토양을 부수고 작물 잔류물을 표토에 혼합하기 위한 무거운 경운; 평활한 종자를 준비하고 잡초를 제거하는 밭 경운기; 작은 곡물 파종용 드릴; 파종기 및 기타 심기 장비; 및 로더. 또한 옥수수, 밀, 대두 및 쌀과 같은 곡물 수확을 위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및 자체 추진, 3륜 및 4륜 차량과 같은 적용 장비, 액체 및 건조 비료 및 작물 보호 화학 물질, 작물이 땅에서 나온 후를 위한 관련 장비 및 디젤 엔진, 기어 및 세트 생성. 이 회사는 독립 딜러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Challenger, Fendt, GSI, Massey Ferguson 및 Valtra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AGCO Corporation은 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애그코(AGC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