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글로벌(COIN) 수시 보고


코인베이스 글로벌(COIN)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oinbase Global, Inc.는 시장 상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2030년 만기 10억 달러 규모의 전환선순위 채권을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유명한 이 회사는 또한 이 지폐의 초기 구매자에게 초과 할당을 충당하기 위해 1억 5천만 달러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30일 옵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당 채권은 코인베이스의 선순위 무담보 채권으로, 반기 이자가 발생하고 2030년 4월 1일에 만기됩니다. 회사 재량에 따라 코인베이스 클래스 A 보통주의 현금과 주식 조합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이 지폐의 구체적인 조건은 가격 책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지폐 가격과 관련하여 Coinbase는 한 명 이상의 초기 구매자 또는 그 계열사와 비공개로 협상된 한도 통화 거래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거래는 잠재적인 희석을 줄이거나 전환된 지폐의 원금을 초과하여 필요한 잠재적인 현금 지불을 상쇄하는 것을 목표로 초기에 채권의 기초가 되는 Coinbase의 클래스 A 보통주 주식 수를 포괄합니다.

공모로 발생한 순 수익금은 Coinbase에서 2026년, 2028년, 2031년 만기 만기의 전환사채 및 선순위 채권을 상환, 재매입 또는 상환하고 기타 일반적인 기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운전 자본, 자본 지출 및 한도가 있는 통화 거래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추가 지폐가 판매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Coinbase는 수익금의 일부를 추가 제한 통화 거래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회사, 제품 또는 기술에 대한 투자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발표에서 암호화폐 플랫폼 코인베이스(NASDAQ: COIN)는 증권법 규정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에게만 노트를 제공할 세부 계획을 세웠습니다. 해당 채권과 채권 전환 시 잠재적으로 발행될 수 있는 Coinbase 클래스 A 보통주의 주식은 증권법이나 기타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등록되지 않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등록 면제를 제외하고는 미국 내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이번 발표가 클래스 A 보통주에 대한 매도 제안이나 매수 제안 권유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의 적법성은 관할권에 따라 달라집니다.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의 경제적 자유를 증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Coinbase는 암호화폐 산업의 핵심 기업입니다. 암호화폐 자산의 거래, 스테이킹, 보관, 지출 및 전송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온체인 활동을 위한 중요한 인프라를 제공하고 온체인이 새로운 온라인이 되는 미래를 구상하는 빌더를 지원합니다.

보도 자료에는 무엇보다도 제안된 제품의 완료, 시기, 규모와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은 보증이 아니며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장 상황, 제안의 최종 조건, 제안의 순 수익금 사용, 경제, 산업 또는 정치적 상황의 영향과 같은 요소가 실제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oinbase는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업데이트할 의도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언론 및 투자자 문의를 위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코인베이스 글로벌(COIN)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8% 오른 256.1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inbase Global,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암호화폐 경제를 위한 금융 인프라 및 기술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소매업체를 위한 암호 경제의 기본 금융 계정을 제공합니다. 기관을 위한 암호화 자산 거래를 위한 유동성 풀이 있는 시장 생태계 파트너가 암호화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암호화 자산을 안전하게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및 서비스. Coinbase Global, Inc.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있습니다.

코인베이스 글로벌(COI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