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시무스(MMS) 수시 보고


막시무스(MMS)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aximus, Inc.가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최근 보고서에서 회사는 2024년 3월 12일에 개최된 연례 주주 총회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보고서는 Maximus, Inc.의 발행 보통주 중 94.6%(57,708,408주)가 직접 또는 대리로 회의에 참석했음을 확인합니다.

특히, 주주들은 Anne K. Altman, Bruce L. Caswell, John J. Haley, Jan D. Madsen, Richard A. Montoni, Gayathri Rajan, Raymond B. Ruddy 및 Michael J. Warren을 1년 임기의 이사로 선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임기는 2025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만료됩니다. 각 후보에 대한 총 투표수는 공유되었으며, Michael J. Warren이 가장 높은 표를 얻었고(55,977,211표), Raymond B. Ruddy가 가장 낮은 표를 얻었습니다(55,403,443표).

또한, 주주들은 Ernst & Young LLP를 2024회계연도 회사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비준은 찬성 56,822,493표, 반대 835,213표, 기권 50,702표를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명된 임원의 보수는 찬성 55,482,954표, 반대 590,398표, 기권 80,030표로 자문회의를 거쳐 승인되었습니다. 보상 내용은 보상 논의 및 분석, 보상표, 위임장에 포함된 관련 자료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요약하면, 연례 회의에서는 주주들의 상당한 참여와 회사의 지배구조 및 임원 보상 구조에 관한 주요 결의안의 승인이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Maximus Inc.의 주주 투표에서 회사의 결사의 자유 및 단체 교섭권에 대한 약속에 대한 제3자 평가 의뢰와 관련된 제안이 단호히 거부되었습니다. 총 41,074,142표에 달하는 주주 과반수는 이 제안에 반대했습니다. 이는 찬성표가 14,314,186표인 것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또한 기권자는 765,054명, 브로커 비투표자는 1,555,026명이었습니다.

이 제안은 근로자 권리 및 노조 결성 노력과 관련된 회사의 관행을 면밀히 조사하고 투명성의 필요성과 윤리적 노동 관행 준수를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반대는 주주들이 이를 우선순위로 여기지 않거나 해당 분야에 대한 회사의 기존 약속을 신뢰하지 않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데이터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2024년 3월 12일 Maximus Inc.의 최고 법무 책임자 겸 비서인 John T. Martinez가 서명한 보고서에 공개되었습니다.


막시무스(MMS)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3% 오른 84.9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ximus, Inc.는 정부 보건 및 인적 서비스 프로그램에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BPS)를 제공합니다. 미국 서비스, 미국 연방 서비스 및 미국 외 지역의 세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미국 서비스 부문은 프로그램 관리, 항소 및 평가와 같은 다양한 BPS 솔루션, 그리고 Affordable을 포함한 미국 주 및 지방 정부 프로그램에 대한 관련 컨설팅 작업을 제공합니다. Care Act, Medicaid, 아동 건강 보험 프로그램, 도움이 필요한 가족에 대한 TA, 아동 지원 프로그램, 입학 전 심사 및 거주자 검토, 독립 발달 장애 평가. 이 부문은 또한 프로그램 자격 지원 및 등록을 제공합니다. 등록을 위한 중앙 집중식 다국어 고객 연락 센터, 다채널 및 디지털 셀프 서비스 옵션; 신청 지원 및 독립적인 건강 플랜 선택 상담; 수혜자 지원, 교육, 자격, 등록 및 재결정; 개인 중심의 독립 장애, 장기 질병 및 기타 건강 평가; 및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연방 서비스 부문은 중앙 집중식 시민 참여 센터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서 및 기록 관리; 사례 관리, 시민 지원 및 소비자 교육; 독립적인 의료 검토 및 근로자 보상 혜택 항소;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항소; 연방 시장 적격성 항소. 이 부문은 또한 시스템 및 정보 기술 인프라의 현대화를 제공합니다. 인프라 운영 및 지원 서비스; 소프트웨어 개발, 운영 및 관리 서비스; 및 데이터 분석 서비스. 미국 이외 지역 부문은 건강 및 장애 평가, 고용 서비스를 위한 프로그램 관리 및 기타 구직 관련 서비스를 포함하여 미국 이외 지역의 정부 및 상업 고객을 위한 BPS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75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주 타이슨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막시무스(MM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