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보스 브랜즈(SOVO) 수시 보고


소보스 브랜즈(SOVO)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의 일반 회사법이 허용하는 합법적인 활동에 종사하는 기업인 Sovos Brands, Inc.가 법인 설립 증명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개정된 문서에 따르면 회사의 등록 사무소는 델라웨어 주 윌밍턴의 1209 Orange Street에 있는 The Corporation Trust Center에 있습니다.

재고 용량 측면에서 Sovos Brands는 액면가 $0.001, 총 가치 $1.00에 해당하는 총 1,000주를 발행할 권한이 있습니다. 회사 정관은 이사회에 의해 수정, 채택 또는 폐지될 수 있으며, 정관에서 명시하지 않는 한 이사 선출은 서면 투표를 통해 실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요한 점은 해당 회사가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DGCL) 203항의 적용을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회사는 이사에 대한 광범위한 보호를 명시하여 어떤 이사도 신탁 의무 위반에 대해 회사 또는 주주에게 개인적인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또한 회사에서의 역할과 관련된 법적 절차에 관련된 모든 사람에 대한 면책, 선불 비용 및 면책 조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조항의 수정 또는 폐지는 해당 변경 이전의 작위나 부작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는 DGCL이 허용하는 대로 법인 설립 증명서를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의 등록 사무소는 델라웨어 주 윌밍턴 시에 있으며 기타 사무실은 이사회의 결정이나 회사 사업의 요구에 따라 설립될 수 있습니다.
최근 조직 내규 업데이트에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기업의 이사회는 비즈니스 필요에 따라 회사의 회계 장부를 델라웨어 주 내부 또는 외부에 보관할 수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결정은 정기적인 검토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이사회는 모든 주주총회가 델라웨어 내외에서 이사회나 의장이 선택한 장소에서 개최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2023년부터는 이사선출 등 긴급 경영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매년 주주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델라웨어 법에 따르면 이사는 서면 동의를 통해 선출될 수 있으며, 이는 당시 모든 이사직이 공석이고 조치의 결과로 채워지는 경우 연례 회의를 대체할 수 있는 전략입니다.

특별 회의는 이사회나 의장이 소집하거나 대주주의 서면 요청에 따라 소집될 수 있습니다. 모든 회의에 대해 회의 목적, 시기, 장소 및 해당되는 경우 원격 통신 수단을 포함하는 자세한 공지가 발행됩니다.

회사는 또한 연기된 회의가 원래 회의에서 수행할 수 있었던 모든 비즈니스를 처리할 수 있음을 명확히 하면서 회의 연기 및 통지 면제에 대한 규칙을 마련했습니다.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전송된 통지 포기는 허용되며, 참석자가 회의 시작 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한 회의 참석은 통지 포기로 간주됩니다.


소보스 브랜즈(SOVO)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2% 오른 23.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ovos Brand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소비자 식품을 제조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저녁 식사 및 소스, 아침 식사 및 스낵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Rao's, Michael Angelo's, noosa 및 Birch Benders 브랜드로 파스타 소스, 건조 파스타, 수프, 냉동 앙트레, 요구르트, 팬케이크 및 와플 믹스, 기타 베이킹 믹스, 냉동 와플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전통적인 슈퍼마켓, 대량 상인, 창고 클럽, 도매상, 전문 식품 유통업체, 군수품 판매점을 포함한 소매점 및 도매 유통업체와 약국 체인, 달러 상점 및 전자 상점과 같은 비식품 판매점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상업 소매 업체. Sovos Brands, Inc.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주 루이빌에 본사가 있습니다.

소보스 브랜즈(SOV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